재앙의 심장 12화
2024. 2. 19. 05:30ㆍ소드월드/소드월드-재앙의 심장
"일단 정리부터 하자."
"움직일 수도 없는 거 아냐?"
"일단 자기 자신에겐 적용되고 있지 않다고 봐야하나?"
rolling 2d6
(
+
)
4
1
5
rolling 2d6
(
+
)
6
5
11
노스텔지랑 챠밍 써보고싶은데
rolling 2d6+9
(
+
)
+9
3
3
15
아마 탈것 있으면 라이더로도 가능
rolling 2d6 + 3
(
+
)
+3
4
1
8
rolling 2d6+10
(
+
)
+10
4
2
16
" 적이 먼저 우리를 파악했습니다. "
그러면-.
하기 전에
딱 두개만 좀 어떻게
챠밍이라던지
노스텔지라던지
판정 굴려주시고요
잠시 맵 세팅 좀 할게요
rolling 2d6+11
(
+
)
+11
2
4
17
전투준비 페이즈에 쓸 수 있는 마법이 없다
흐흑
나는 딜러다.
rolling 2d6+10
(
+
)
+10
1
2
13
rolling 2d6+9
(
+
)
+9
3
1
13
rolling 2d6 + 12
(
+
)
+12
1
6
19
이던가
rolling 2d6+9
(
+
)
+9
3
2
14
rolling 2d6+10
(
+
)
+10
1
6
17
말은 성공했다...
굴려라
하하하
rolling 2d6+10
(
+
)
+10
4
2
16
전원 판정 실패
무적이다
이것은 궁극의 탱커
히그마가 아니라니
어우
안굴렸는데
직선맵으로 취급해야죠
그냥 앞으로 가도 되지 않을까
라는 의문
"기억나지? 아까전에."
(타이온 말을 우적우적 먹으며)
"그런데..."
"이걸로 끝인가?"
"알아서 피해."(우적우적)
"저 사람이 들고 있는 검."
"유물이 맞아요."
"상역에 의한 버프는 기대하지 마."
(아저씨 말 냠냠쩝쩝)
"한자루라고 생각했어."
"없다면 이 지루한 잡담은 끝내고."
"진탕 놀아보자고."
"다시 말하는데."
"난 회복 못해. 알아서 살아남아."
전투 시작하겠습니다.
폭풍의공진 전투준비때 쓸수있나?
바로 선제로 넘어가겠습니다.
후방 친구들 양념치는게
맞겠죠?
쟤들 HP가 얼마나되더라
다 피하고
다 때려야지
반사 신난다
테비를 데려갈게요.
가장 후방에 있을테니까 뭐...
rolling 2d6+8
(
+
)
+8
3
4
15
rolling 2d6+10
(
+
)
+10
1
1
12
????
이미
써서
알아서 살아남자
마지 없는거죠?
셀도 선제 안하고
마지판...
그립다 엘산나야
rolling 2d6+6
(
+
)
+6
4
1
11
무리!!
rolling 2d6+6
(
+
)
+6
4
6
16
크킄
전부 오픈해두었고
일단
살아남아야하넼ㅋㅋㅋ
근데 이게 선턴이 뺏기네
대상 타이온을 제외한 모두
물리 공격력 + 1 올라갑니다.
난전 에리어 생성
공격하겠습니다.
대상은 제임스
rolling 2d6+8
(
+
)
+8
4
1
13
rolling 2d6+10
(
+
)
+10
2
3
15
12구나
잘못 굴렸네
-2
rolling 8d2
(
+
+
+
+
+
+
+
)
1
2
2
1
1
2
2
2
13
아니지
rolling 8d3
(
+
+
+
+
+
+
+
)
1
2
3
3
1
3
3
3
19
제임스 2번 셀 1번 말 5번
rolling 2d6+8
(
+
)
+8
2
5
15
rolling 2d6+12
(
+
)
+12
2
4
18
제임스 대상으로
rolling 2d6+8
(
+
)
+8
3
5
16
rolling 2d6+12
(
+
)
+12
6
1
19
안맞지
이녀석아
셀 공격
rolling 2d6+8
(
+
)
+8
5
6
19
라이더로 굴려도되는건가?
오래걸리겠구만
rolling 2d6+10
(
+
)
+10
5
5
20
성공
이제 말의 5연회피
없는애로 하자
rolling 2d6+8
(
+
)
+8
6
3
17
rolling 2d6+8
(
+
)
+8
1
3
12
rolling 2d6+8
(
+
)
+8
1
5
14
rolling 2d6+8
(
+
)
+8
4
3
15
rolling 2d6+8
(
+
)
+8
6
3
17
rolling 2d6+9
(
+
)
+9
4
6
19
rolling 2d6+9
(
+
)
+9
6
6
21
rolling 2d6+9
(
+
)
+9
2
2
13
rolling 2d6+9
(
+
)
+9
5
4
18
rolling 2d6+9
(
+
)
+9
3
3
15
rolling 2d6+9
(
+
)
+9
5
6
20
rolling 2d6+9
(
+
)
+9
1
6
16
아
19 15
돌격 대장 움직이겠습니다.
알아서 회복했어야지
포션이나 약초를 사먹으라는 뜻입니다.
rolling 1d6
(
)
6
6
언데드 이브
아 전력 선언 또 까먹었네
쯧
rolling 2d6+8
(
+
)
+8
5
5
18
이브 피해주십숑
니아님?
룰북
시트에 제가 적어놨잖음
rolling 2d6 + 5
(
+
)
+5
4
4
13
(몰랐다)
rolling 2d6+7
(
+
)
+7
4
6
17
17뎀
애들이 매의 눈은 없어서
rolling 3d7
(
+
+
)
3
5
7
15
솔레일 말 케이
rolling 1d3
(
)
2
2
말이 인간
rolling 2d6+8
(
+
)
+8
1
2
11
이게 솔레일
아 저거 10
rolling 2d6+8
(
+
)
+8
4
2
14
말
rolling 2d6+8
(
+
)
+8
5
5
18
케이
회피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6
(
+
)
+6
6
5
17
rolling 2d6+9
(
+
)
+9
6
5
20
피할만한게
웃기네
원래 그랬어
떼잉
제임스 영능 키고
반사 켜두면
얼마나
맛있을까
멍때렸다
rolling 2d6
(
+
)
6
2
8
명중
rolling 2d6+6
(
+
)
+6
3
2
11
11댐
rolling 2d6+6
(
+
)
+6
2
2
10
케이는 10댐
이제 법사 차례인데
응
마법병 인간 3m 이동
에너지 볼트 선언
rolling 1d7
(
)
2
2
셀 대상
rolling 2d6+9
(
+
)
+9
4
1
14
rolling 2d6+9
(
+
)
+9
5
6
20
진짜 중간이없네 좋긴한데
rolling 2d6
(
+
)
5
1
6
0+9
4댐
나이트메어 1체 마력확대 수
프로텍션
물리 대미지 마법 대미지 -1 적용 단 독 질병은 예외
마지막 마법병 카운트 매직 대상 뒤에 있는 타이온 마법병 궁병 정신저항 할때 보너스 + 2
마지막 타이온 행동
난전으로 이동
HP가 가장 적은 대상은
솔레일 확정
말이 41입니다
님도 대미지는 받음
rolling 1d3
(
)
1
1
셀 대상
ㅋㅋㅋ
이거 대상 5명이구나
응 솔레일 셀 말 케이 이브 대상
잘있어라.....
rolling 2d6+11
(
+
)
+11
4
4
19
회피 부탁드립니다.
rolling 2d6
(
+
)
5
5
10
큭
rolling 2d6+10
(
+
)
+10
5
6
21
rolling 2d6+9
(
+
)
+9
6
5
20
말 셀 둘다성공
말하지마
rolling 2d6 + 5
(
+
)
+5
2
4
11
rolling 2d6 + 6
(
+
)
+6
1
6
13
앞이 이브
뒤가 케이
여기서 잠깐
테비아의 무적기 사용하시겠습니까?
써야 살지
(내가)
지금 써버리죠
풀피 가능인데
없음
정할래요?
그러죠
rolling 2d6+13
(
+
)
+13
5
6
24
아
이제 여러분 턴입니다!
"생존은 각자 몫이지..."
보조요
" 지금 여기 있는 돌격병들은 저 혼자 커버할 수 있습니다. "
" 마법사들이랑 궁병이 문제군요. "
비를 먹여주마
일단 언제나처럼
솔레일이 움직이겠습니다.
ㅇㅇ 2번 남음
난전 밖을 쏘는데 거리낌없지
[콜드 레인]
한명 빼야해
1d6굴리면 될까?
rolling 1d6
(
)
4
4
4로 하자
rolling 2d6+10
(
+
)
+10
1
4
15
rolling 2d6+11
(
+
)
+11
6
3
20
rolling 2d6+11
(
+
)
+11
5
3
19
저항
rolling 2d6+8
(
+
)
+8
4
6
18
인간도 저항
rolling 2d6+10
(
+
)
+10
4
2
16
마법병 나이트메어 저항
rolling 2d6+10
(
+
)
+10
6
6
22
rolling 2d6+10
(
+
)
+10
4
2
16
아
13/2이까
6뎀? 7뎀?
ㅇㅇ 6뎀
엔드시
상역판정
몇명이야 이게
어디보자
rolling 2d25
(
+
)
9
12
21
다 적이군
돌격병
또돌격병
인간 드워프
확정 대미지 적용해두겠습니다.
"나...울고 싶은데 울어도 돼?"
적이 많으니 궁극의 콤보를 써야겠어
케이 마법 -> 아레인 턴 케이 소환해제 / 재소환 / 광역마법 -> 재소환 케이 마법
가능한가요?
해줄게요
근데
해주세요
뭐 1번은 괜찮다고 하셨으니
2번까진 안오른다 하셧고
암튼
다음 누구신가요
하모니로 동시에 가능
이후 보조행동
특수행동으로 솔레일HP 회복하겠습니댜ㅏ
하모니는 적 턴에 영향 없습니다.
좋습니다.
다들 잘 저항하자구요
rolling 2d6+11
(
+
)
+11
3
6
20
적들 행동
rolling 2d6+7
(
+
)
+7
2
3
12
rolling 2d6+7
(
+
)
+7
5
5
17
돌격병 인가 전원 실패
rolling 2d6+7
(
+
)
+7
5
5
17
rolling 2d6+7
(
+
)
+7
2
5
14
rolling 2d6+7-2
(
+
)
+7-2
4
5
14
rolling 2d6+7
(
+
)
+7
1
4
12
rolling 2d6+7
(
+
)
+7
2
5
14
rolling 2d6+7-2
(
+
)
+7-2
2
3
10
나이트메어 돌격병 전원 실패
rolling 2d6+6
(
+
)
+6
3
4
13
rolling 2d6+6
(
+
)
+6
2
4
12
돌격 대장 실패
rolling 2d6+6
(
+
)
+6
2
2
10
rolling 2d6+9
(
+
)
+9
1
1
11
어
새도우 궁병 하나 펌
rolling 2d6+9+2
(
+
)
+9+2
2
2
15
새도우 실패
rolling 2d6+8+2
(
+
)
+8+2
5
6
21
rolling 2d6+8+2
(
+
)
+8+2
3
6
19
rolling 2d6+8+2
(
+
)
+8+2
6
1
17
나이트메어 실패
rolling 2d6+10+2
(
+
)
+10+2
4
4
20
타이온 저항 성공
제일 중요한 놈이 안걸렸다
야바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유능 바드!
rolling 2d6 + 12
(
+
)
+12
2
4
18
고향가고싶다
rolling 2d6+10
(
+
)
+10
2
2
14
고향 가고 싶어
rolling 2d6+9
(
+
)
+9
3
3
15
집에갈래...
17이라 실패
rolling 2d6+9
(
+
)
+9
2
2
13
rolling 2d6+10
(
+
)
+10
1
5
16
전원 집가고싶어상태
타이온까지 걸었어야했는데
그거임
이게 마지막이 아니라
중간에 한거라
아니다
상냥하게
실비아 제일 마지막에 했다고 해줄게요
상냥한 마스터
영능 키려고 했는데
이러면
뭔가 에매한게
뭐해야하지 이거
흠
실비아한테 있다니깐요
ㅋㅋ
한명한테밖에 못쓰는
노스텔지가
우리는 집 가면 될듯
ㅋㅋㅋㅋ
일단 하십쇼
제가먼저할게요
그거
대상 1체 지정이라
일단 셀 하삼
폭풍의공진
으음...... 이거 난전내부를뛰면서 트럼플 가능할까요
굴리십쇼
rolling 2d6+7
(
+
)
+7
5
2
14
위력 굴리십쇼
이거맞나\
잘했습니다.
적용되지 않습니다.
어....?
캐릭터 하나를 지정합니다.
해당 캐릭터의 모든 상태는 고정됩니다.
(HP, MP, 지속 중인 보너스 수정,
패널티 수정, 특수 능력의 지속 시간등)
안본 본인 책임!
......돌격병 인간에게
발굽으로공격
rolling 2d6+10
(
+
)
+10
6
3
19
rolling 2d6+7
(
+
)
+7
5
4
16
명중
굴려주세요
rolling 2d6+10+4+1
(
+
)
+10+4+1
5
1
21
죽겠는데?
다음 분!
난가
" 일단은. "
" 버티면서 활로를 찾아보죠. "
가젤풋
거기에
특능 킬게요
전체
카운터까지 키고
턴엔드
이제 아레인네들이네
난가
케이의 기대 데미지가 쓰레기라서
그냥 한 번씩 하고 치우는게 나을듯
일단 아래 인
산적 마법병들 남은 체력이 몇이죠?
하나는 풀체
단 시도할 경우 근련 판정을 해야합니다.
우리팀 근력가장높은애가 누구인가...
후열에 갈겨봐야 의미가 없어뵈는데
어떡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전열을 줄일지
곧 집가고 싶어해요
편하게 생각해
다음 턴 실비아가 제일 먼저 턴 받아서
노래 풀면 되는거잖음
왜 걱정하는거임
이거
연주ㅡ 끝내도
1시간 지속임
어캄?
일단해봐요
케이 재소환
집에 가자
뭐였죠?
그러면 턴 자체가 사라져요
이브는 감싸기 선언하면 공격 못하죠?
암튼
공격 굴려주시죠
rolling 2d6 + 8
(
+
)
+8
5
4
17
rolling 2d6+7
(
+
)
+7
3
1
11
명중
rolling 2d6 + 8
(
+
)
+8
3
6
17
rolling 2d6 + 8
(
+
)
+8
6
4
18
rolling 2d6 + 8
(
+
)
+8
4
1
13
rolling 2d6+7
(
+
)
+7
4
3
14
rolling 2d6+7
(
+
)
+7
3
6
16
어 드워프였네?
체력만 바꿔둘게요
rolling 2d6 + 6
(
+
)
+6
3
5
14
14뎀
끝.
rolling 2d6 + 5
(
+
)
+5
3
5
13
독.
rolling 2d6+7
(
+
)
+7
1
2
10
실패 적용됩니다.
전원 턴 끝났고
@ 검끝이 가늘게 떨립니다.
"..... 네."
이브
가?
전 다 집가고싶어서 이브가 선제판정해야하는줄
rolling 2d6+9
(
+
)
+9
3
3
15
실수로
+8이라
14
rolling 2d6+6
(
+
)
+6
6
5
17
아니면 턴 진행해볼래요?
적 턴 넘기는게
켜져있어서
지금 어려우니깐요
솔직히 지금은 넘기는걸 추천해요
셀이 정해요
그러면
산적 궁병 인간은 이탈을 선언했다.
산적 궁병 섀도우는 이탈을 선언했다.
산적 궁병 섀도우는 이탈을 선언했다.
산적 마법병 나이트메어는 이탈을 선언했다.
해당 캐릭터는 다음 턴 이탈합니다. 턴을 스킵합니다.
그리고 타이온 진행할게요
타이온은 뒤집어치기
대상 제임스
있을까요?
전부 산적 쪽에서 처리할게요
제임스하나 포함 시키고
아 그리고
고정의 라케마:
캐릭터 하나를 지정합니다.
(HP, MP, 지속 중인 보너스 수정,
패널티 수정, 특수 능력의 지속 시간등)
이거
도발도 고정이에요.
컨셉
개재밌네
나야 좋지
대상은 제임스 드워프, 인간 돌격병 돌격 대장 나이트메어
rolling 2d6+11
(
+
)
+11
1
3
15
회피 굴려주세요
낮아
rolling 2d6+13
(
+
)
+13
5
5
23
살아야하지 않을까?
rolling 2d6+7
(
+
)
+7
2
4
13
rolling 2d6+7
(
+
)
+7
1
6
14
-2 있는 드워프니깐
애도 명중
rolling 2d6+7-2
(
+
)
+7-2
4
6
15
나이트메어는 회피
rolling 2d6+8-2
(
+
)
+8-2
4
4
14
돌격 대장 명중
대미지
rolling 2d6+13
(
+
)
+13
2
3
18
그러면 피해를 입은 녀석들은 노스텔지어 저항한 것으로 취급하고
나머지 애들은 1d2 굴려서
우선은 대미지 입어서 공격해야 하는 얘
전술 유자하고 돌격 대장
rolling 2d6+8
(
+
)
+8
6
3
17
제임스 대상이고요
나머지도 굴려두자
rolling 2d6+7
(
+
)
+7
5
6
18
rolling 2d6+7
(
+
)
+7
4
5
16
rolling 2d6+13
(
+
)
+13
2
2
17
rolling 2d6+13
(
+
)
+13
1
5
19
rolling 2d6+13
(
+
)
+13
3
1
17
고놈참
얄밉게도 피하네
대미지도 굴려주세요
마지막거
13데미지
인간 하나 전투 불능
나머지는 어디보자
rolling 6d2
(
+
+
+
+
+
)
1
2
2
1
1
2
9
난전 이탈 선언 3명
트롤 아닌데?
개편한데이거
이탈 선언
제임스 호킨스:냅둘게요
사라져준다면
떙큐지
그런 rp는 자유롭게
스파크
대상이 어디보자
여러분 전원이네
그중에서 5이니깐
rolling 3d8
(
+
+
)
6
4
3
13
rolling 2d6+9
(
+
)
+9
5
4
18
정신저항해주시면 됩니다.
rolling 2d6+10
(
+
)
+10
6
4
20
음!
rolling 2d6 + 9
(
+
)
+9
5
3
17
rolling 2d6+9
(
+
)
+9
5
5
19
저항
rolling 2d6+10
(
+
)
+10
1
5
16
그러명
대미지
rolling 2d6
(
+
)
6
6
12
rolling 2d6
(
+
)
2
1
3
반감은 먼저
4+9
6댐
반감은 6댐이고요
대미지 입은 후 노스텔지 해제됩니다.
13이네요
노스텔지 해제된 인원은
셀 말 솔레일이네요
아레인 제임스는 적용 중
괜찮을듯
제임스 호킨스:@ 천천히 걸어, 타이온한테 다가갑니다.
" 지, 지금 상황에서 외람되지만. "
" 몇 마디 나누어도 괜찮겠습니까. "
"좋아. 네 녀석은 가장 먼저 죽여버리고 싶으니깐."
" 왜, 산적왕이 되셨죠? "
" 아니, 정확히는 왜 도적의 삶을 선, 선택하셨죠? "
"별거 아니였어."
"그래서 죽였어."
"살아나면 곤란하니깐 아예 마물한테 먹여서 컨져러도 못 살리게 했거든."
"그러면 당연하게도 모험가 길드에서 날 쫓을테고."
"마침 나한테 이 녀석에 대해서 알려준 녀석들이 쓸만한 곳도 알려줬고 해서 산적질이나 하고 있는거지."
"그런데 이 녀석들 꼬라지 보니 이짓도 정산해야겠네."
" 그게 전부입니까? "
"사람을 죽이는데 거창한 이유가 필요하냐?"
rolling 2d6+2+7
(
+
)
+2+7
1
4
14
"좋을걸 얄려줘서 고맙군."
제임스 턴은 종료입니다.
" 죽는게 나으니까. "
@ 폭탄을 들어올리고 엔드.
라며 솔레일이 턴을 가져가죠.
노리는건 다시 후열 5인.
마법은 콜드레인.
rolling 2d6+10
(
+
)
+10
3
3
16
에반데...
rolling 1d6
(
)
4
4
나이트메어 마법병 풀체력인 친구네요 도
또
이게 회피 패널티만 있었죠?
rolling 2d6+8+2
(
+
)
+8+2
6
5
21
rolling 2d6+8+2
(
+
)
+8+2
5
3
18
마법병은 둘다 성공
rolling 2d6+6+2
(
+
)
+6+2
2
1
11
인간 실패
rolling 2d6+9+2
(
+
)
+9+2
1
4
16
rolling 2d6+9+2
(
+
)
+9+2
2
2
15
새도우 하나만 성공
대미지 굴려주세요
rolling 2d6+10
(
+
)
+10
1
3
14
아
잘못굴렸다
다시 굴릴게
rolling 2d6
(
+
)
5
5
10
rolling 2d6
(
+
)
3
1
4
논크리 7
크리 16
크리가 16
뒤에 친구들은
이제 정신 차렸고요
못 차린 나이트메어 한명은
이탈 선언 지속 중이네요
"-너희도 우리의 욕망을 위해 기절해."
그리고 2스택때 지상:진창에 감기다 선언해두고
상역 판정.
8+9+6
23
rolling 2d23
(
+
)
1
12
13
6 + 이동불가 + 회피 -1
패널티도 받네요
다음 분
ㄱㄱ
다시 한번
노스텔지
마지막에
이거 각이다
하고 점찍어둔 주가입니다
다음턴에도 이탈 못하겠죠
할수는 있음
그리고.... 그림자 단절, 대상은 산적왕(이 잡고있는 유물)
rolling 2d6+7
(
+
)
+7
4
6
17
대미지 체크 바로 들어가주세요
말도 같이때리는거로 어떻게안될까요
우리 최강의 말
rolling 2d6+10
(
+
)
+10
6
1
17
rolling 2d6+10
(
+
)
+10
4
4
18
피합니다.
......음...
선생님
네
rolling 2d6
(
+
)
4
1
5
낮아...
여러분 어떨까요
대답이없으면 그냥 써버리겠습니다...
rolling 2d6
(
+
)
3
2
5
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치기
rolling 2d6 + 8
(
+
)
+8
5
2
15
rolling 2d6 + 8
(
+
)
+8
6
3
17
rolling 2d6+10
(
+
)
+10
6
1
17
rolling 2d6+10
(
+
)
+10
4
5
19
전부 회피
궁병을 끊기도 애매하고...
rolling 2d6 + 8
(
+
)
+8
2
4
14
rolling 2d6+10
(
+
)
+10
4
4
18
스파크 갈겨서 잡졸이나 잡을까
대상구분 못하는구나
아군이 범위에만걸치지 않으면 됩니다.
아레인은 턴 종료
다음 턴 난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제 실비아
노스텔지 유지하시겠습니까?
애들 굴려보자
rolling 2d6+12
(
+
)
+12
6
6
24
산적왕 성공
나머지는
pc들 굴려주세요
음 아니다
산적들 굴리긴해야지
젠장할
rolling 2d6+10
(
+
)
+10
6
4
20
rolling 2d6+10
(
+
)
+10
6
6
22
rolling 2d6+10
(
+
)
+10
4
5
19
나이트메어 마법병 성공
인간은 실패
rolling 2d6+9+2
(
+
)
+9+2
3
5
19
rolling 2d6+9+2
(
+
)
+9+2
2
1
14
새도우 실패
rolling 2d6+7+2
(
+
)
+7+2
3
6
18
-1 인간 궁병 실패
rolling 2d6+6
(
+
)
+6
5
3
14
rolling 2d6+6
(
+
)
+6
3
5
14
rolling 2d6+6-2
(
+
)
+6-2
3
2
9
드워프 돌격병 실패
rolling 2d6+6
(
+
)
+6
1
1
8
rolling 2d6+6
(
+
)
+6
5
6
17
rolling 2d6+6
(
+
)
+6
6
6
18
나이트메어 돌격병 하나 성공
rolling 2d6+6
(
+
)
+6
2
5
13
rolling 2d6+6
(
+
)
+6
5
5
16
아군측 굴려주세요
rolling 2d6+10
(
+
)
+10
3
3
16
집에 가자.
rolling 2d6 + 12
(
+
)
+12
3
6
21
rolling 2d6+9
(
+
)
+9
1
1
11
셀 저항 실패
rolling 2d6+10
(
+
)
+10
5
1
16
.....
18인데
실패
"어우씨 뭐야!?"
"이상한 노래 틀지마 아줌마!"
rolling 1d6+1d6
(
)
+
1
(
)
6
7
rolling 2d6
(
+
)
1
3
4
테비아 회복도
잊지말아줘 찡긋
5 전체 회복 체력이 가장 적은 이브 추가로 5 회복
나이트메어 딸피는
보내줍니다.
이번에는 확정으로 가져가실 수 있게해드릴게요
유물을
킬까
폭탄을
터칠까
아 아니다 그러면 이거 보고 정하십쇼
"인형 남기길 잘한듯?"
"잘 했다..용사들..."
본래는 잡몹 처리를 하겠지
생각하고
잡몹 다 사라지게 된 다음에 나오게 할 애였는데...
열심히 시도했어
주사위가
억까한거야
선턴 먹고 들어갈거 예상하고
잡몹 갯수 늘려서
타이온이 애들 학살 딸피 만들어두기
아군이 마무리해 가기
못 쓰러트리면 타이온이 죽이기
일단
선제 하죠
선제 받아올수있는거아니었나요
저번에 밀어서
저 자식을 조지고
그 후에 가면 되는거다
내 뒤통수를 여유롭게 둘 수 없다
그 정도 판단은 가능할겁니다!
"....빨리 처리하고 집에가자"
선턴받습니다
셀 먼저하겠습니다
일단 폭풍의공진 유지하고..... 이거 쌓이는거 턴끝나고쌓이는거던가
선언할때 쌓이는게아니라
ELpiss (GM):지금 2개 째
쓰고 가시지
rolling 2d6+7
(
+
)
+7
3
4
14
rolling 2d6+10
(
+
)
+10
6
5
21
단절
쓰시죠
rolling 2d6+9
(
+
)
+9
5
2
16
rolling 2d6+10
(
+
)
+10
6
5
21
rolling 2d6+10
(
+
)
+10
6
5
21
rolling 2d6+10
(
+
)
+10
5
3
18
명중
rolling 2d6+10+6
(
+
)
+10+6
2
1
19
낮아!!!!
이게 나선창 마지막턴인데ㅋㅋㅋ
추가로 더 쓰면
뭐가 문제야
싸움가면
모함가 + 근력
인가요?
명중 성공 시킨 다음
그래서
누구하시나요?
다들 힘드심까?
어차피 재들 이제 탈주하니깐
여기 까지
좀 줄여도 억까 있어도
넘어갈 부분이 보였어가지고
밀스톰으로 효과적으로 갈아버릴 수 있었거늘(???
지금은
차라리 정말 노스텔지로
애들 턴소모하고
탈주 시키는게
반성은 저쪽에서 하겠습니다.
채팅
보이나요
그러면
어디보자
지난 이야기 전투 중!
4턴 째 선제에서 멈춘 상황
다들 있으신지 확인만 한 후에
굴려
rolling 2d6+8
(
+
)
+8
6
5
19
니아님도 아까 오신거 봤으니깐
시작하면....
될것 같네요
강뢰는 다음턴에 쓰고...
어떻게할까요ㅋㅋ
제가 딜을 제대로 못넣으니
저는 후열이나 패겠슴다
배틀송 부를까요
배틀송으로 할까요.
노래 계속
열려있는건가
솔레일은 잠시 지팡이를 들고 멈칫거리다가
일단 땅을 가볍게 짚습니다.
인상 : 반격의사/인맥 2 사용, 대상은 달성치 20 이하의 불리한 효과를 해소한다.
를 사용한 후 노래하기 시작합니다.
아주, 천천히.
rolling 2d14
(
+
)
2
14
16
아.
잠시 미안.
힘내 셀 ^^
저 해도될까요
진율 허외한 열격
이턴 셀 명중,물리뎀+2
그리고 2번째 스파이럴스피어를 사용합니다..
타이온 데미지들어가는상태 맞죠?
rolling 2d6+7+2+2-1
(
+
)
+7+2+2-1
6
4
20
rolling 2d6+10
(
+
)
+10
1
5
16
명중
rolling 2d6
(
+
)
6
4
10
크리
rolling 2d6
(
+
)
1
4
5
rolling 10+4+7+3+4+2+2+1
10+4+7+3+4+2+2+1
33
물리관통 33데미지
아 노말은 2였네
24데미지
34
말도 타이온공격!!
rolling 2d6+10+2
(
+
)
+10+2
6
4
22
rolling 2d6+10
(
+
)
+10
3
1
14
명중
깜빡했음;;
rolling 2d6+10+4+2
(
+
)
+10+4+2
4
4
24
오늘은 살의가 높은날
이거로 턴엔드
다음은 누구죠
호구님 니아님 이번턴에 묻어버릴수있나요
될지 모르겠네
제임스 혼자서도
가능할거같은데
안되면
마무리는
아레인이
어차피 순서독립이라
감사하죠
지금 제임스
어떻게 묘사해야할지
고민중이라
케이로 양념만 쳐볼게요
2타
rolling 1d6
(
)
4
4
뭐지
뭔 주사위가 렉이 걸리지
rolling 2d6
(
+
)
1
1
2
일단 1타 빗나가고
rolling 2d6
(
+
)
5
3
8
16
rolling 2d6+10
(
+
)
+10
1
3
14
암튼 명중이면
데미지가...
rolling 2d6
(
+
)
3
6
9
+4
13
안죽을거 같은데
ㅋㅋ
rolling 2d6
(
+
)
4
1
5
+5
마비독
rolling 2d6+11
(
+
)
+11
4
6
21
저항
마법으로
막타 낼 수 있는거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농담~
소서러가 아니라
조령술사라구
5252
한번 더 고?
제가 쳐서
근데
속이 아파서
다시 화장실좀 가고싶어요
지금 때리시고
다녀오세요
rolling 2d6
(
+
)
5
5
10
+8
rolling 2d6+10
(
+
)
+10
2
2
14
rolling 2d6
(
+
)
1
5
6
+12
18
어쩔까요
스파크로 양념
or
파나티시즘으로 명중률 상승
가라
피카츄
백만볼트
갑니다
rolling 2d6
(
+
)
3
5
8
+9
17
개웃기겠다
이거
죽을거같은데
이거
아레인 능지가 단 2라서
안죽음
rolling 2d6+10
(
+
)
+10
4
4
18
rolling 2d6
(
+
)
2
6
8
10
5
상냥한 양념(3)
하이드로펌프!
그리고 사선으로 베어버립니다.
rolling 2d6+13
(
+
)
+13
3
6
22
rolling 2d6+10
(
+
)
+10
2
4
16
명중
rolling 2d6
(
+
)
2
6
8
16뎀
rolling 2d6+13
(
+
)
+13
2
6
21
마지막
공격
rolling 2d6+10
(
+
)
+10
1
6
17
명중입니다.
rolling 2d6
(
+
)
2
2
4
14 뎀
제발
아악!!!
그럼 +2
까먹었네
1타에 끝났어
있어서
파르테가 막타
"계속 덤빌 셈?"
"나 다음턴부터 번개도 꽂아넣을 수 있어. 가챠 많이 할 수 있다고."
"일단 이 유물부터 뺏고."
라면서 제임스를 봅니다.
" 당신도 아니야. "
@ 칼을 집어넣고
@ 대검을 들어올려
@ 팔을 대려칩니다.
" 빨리 해. "
"유물만 가져가면 돼요. 나머지는 기사 분들께 넘겨드리면 돼요."
"사적 제재와 법에 의한 제재는 다른 법이지."
솔레일은 태연하게 타이온에게 다가갑니다.
그리고 아까 생각한대로, 유물을 쥐고 있는 손을 강하게 짓밟습니다.
"다들 왜 이리 극단적으로 하려는거야. 두살 정신 건강에 안좋다구."
유물은 손에서 빠져나오나요?
"그 말을 하고 싶은게 아냐?"
"....."
"저 자가 흘린 피를 봐."
조용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저는 저 사람을 동정하는게 아니에요."
"뭐야? 그럼? 알려줘. 자세하게. 두살도 알아듣게."
"하지만 테비."
등 뒤의 케이와 이브를 가리키네요.
"- 뭐. 그렇다고 누군가를 함부로 죽이고 꼭두각시 삼는건, 타락한 쓰레기들이나 할 짓이지."
"하지만 테비."
"폭력은 나빠. 맞지."
"하지만, 우릴 향해 다가온 폭력에는, 말로서만 해결할 수 없어."
"말로 해결한다면 최고겠지만."
"핏방울 아래에서만 해결되는 일도 있어."
"그 때는 말리지 않길 바래."
"하지만..."
"우리 족속이 죽음을 다루면서 선을 지키듯이. 폭력에 물들지 않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살생을 즐겨서도 안되겠지."
"착한 척을 하고싶진 않아. 나도 쟤를 살려두고 싶진 않으니까. 하지만."
"일단 의뢰 받아서 온 것도 있고. 굳이 우리 손으로 폭력을 대행할 필요도 없잖아? 맡길 사람들이 있으니까."
"난 계속 기사들에게 보낸다고 했어..."
" 나는. "
" ... "
"자, 다들 다른 의견도 들어보자고."
"파티,라며?"
"자, 그러니 모두의 의견을 들어보자고."
@ 대검을 그대로 집어놓고
@ 유물을 억지로 빼냅니다.
"말은 못해도, 조금 진정한 듯 하네."
"저하고 같이 웃고 같이 놀던 여러분이 사람이 죽인 것이 무서웠어요."
"... 지금도, 그래요. 두려워요."
"그런데, 그 두려운 것 보다도 지금은 그저...."
"당신이란 사람들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싫어요."
"이기적이죠?"
"항상 그 마음대로 되지 않는게 문제지만."
다른 산적들을 둘러봅니다.
"뭐."
"항상 우리가 손에 피를 묻힐 필요는 없잖아?"
"그리고 테비. 적어도 두살 짜리는 잘 교육한 것 같은데?"
"저-번에 불에 타던 집을 생각해봐. 히히."
"어서 나가서 같이 또 버섯 전골 스프 먹어요."
"이번에는 다른 분들하고 같이요."
" 햇빛처럼, 온화하고 긍정해주는, 상냥한 기사. "
" 그렇게 보일려고 노력했는데. 이젠 안 되겠어. "
" '제임스'로 살려고 해도, 계속 ' 내 ' 가 튀어 나와. "
" 무불타는 그곳에서, 나는 최선의 선택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당신들이 보는 눈이 무서워서, 다시 생각해서 고쳤어. "
@ 핏발선 눈으로 솔레일을 바라봅니다.
" 테비아. 역시 나는 마음 따듯한 사람이 아니야. "
" 처음 로안한테 임무를 받았을 시점에서. "
" 나는, 너를 이용하기로 한거야. "
@ 고정의 유물을 내려다봅니다.
"나는, 여러분이, 당신이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라 좋아한게 아니에요."
"당신이였기에요. 당신들이였기에 좋아한거에요."
"난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자기가 자기다운게 뭐가 어때서, 싶기도 하고."
"응. 몰라."
"그러니까 속편하게 말하지."
"언제나."
"그렇지?"
" 그거 하나 만으로도, 너가 입은 상처보다 훨씬 아픈 사람들이 있으니까. "
" 다 안다는듯, 관망하는듯, 지껄이지 말고. "
"듣기도 싫다면, 말할 이유가 없지. 그래. 내가 입은 상처는 알고?"
"너도 모르면서 막 말하잖아?"
"똑같은 사람이면서."
"그럼 지금이라도 내가 다시 떠날까?"
"이번엔 안 잡을것 같네."
" 내가 떠날거야. "
" 부럽냐고? 부럽지. "
" 나를 들어내는거 만으로도, 살해당하는 삶도 있는거야. "
" 했었던 곳에서 내린게 이게 최선이라고! "
" 성별을 바꿔서, 이름도, 신분도 만들어서 사는게 전부라고! "
" 국가랑 싸워서 이길 수 있어? "
" 가족을 두번이나 떠나보냈다고! "
" 나는... "
"뭐. 그래."
"농담은 넘어가고."
"솔직히 말할게."
"이제야 사람다워보이네."
"너무 자유로운 나처럼 되는건 곤란해보이지만."
"화내야지! 그래! 폭풍 앞에서 화내야지! 울어야지. 도망치는 것도 변화지. 암!"
"이겨내려고 노력했었다는거네. 멋지네."
"정말로. 멋져. 응."
"제임스. 아니, 이름 모를 당신."
"제 이름은 솔레일입니다. 당신은, 누구죠?"
" ... "
@ 눈을 돌리고 테비아한테 말합니다.
" 소문이 빠져나가는건 막을 수 없어. "
" 원라라면 다 죽였을거야. "
" 원래라면, 원래라면. "
".... 야, 나 간다."
어느쪽이건, 아레인도 나갑니다.
"아. 있었지."
"말이 너무 없잖아."(삐죽
"나랑 정 반대의 사람이니까."
"숨기고 살아갈 수 있다는건."
"이런 말을 그 사람 앞에서 안했잖아. 하하."
"솔직히 와닿진 않아."
"그리고 그게 쉬운 것도 아니지."
"하지만"
"동료가 나라에게 노려진다면 전력으로 맞써싸워줘야겠지"
"뭐, 이미 멋지게 싸우고 있지만."
"뭐. 파티 이름도 안정했잖아."
"네."
"비록 제임스랑 난 영원히 서로를 이해 못할 것 같지만."
"그 만큼 저 사람을 잘 부탁해."
"난 아직 8년은 더 배워야한다고."
"인생 어떻게될지모르니까"
"바, 방금 건 조금 충격이였어요."
"일단 여기 사람들 다 누나 형이잖아."
NPC 테비아:"솔레일이 셀한테 누나라고 하는 날이 오다니..."
"그건, 그러네요!"
":...아. 순간 그 사람한테 맞은 기억이 떠올랐다."
"자유롭게, 라."
"...겨우."
"...."
솔레일은 잠시 앉아, 모두가 떠나간 동굴을 하염없이 바라봅니다.
기억 한켠에 남겨지길 조금은 기대하는 자신을 역겨워하면서요.
@ 오히려 잘돼
@ 잘됐다고 여기며, 제임스는 천천히 안으로 들어와 가방안에 보물을 담습니다.
" ... "
그대로 제자리에 멈춰섭니다.
@ 아레인이자 조금, 안심하며 낮은 한숨을 내쉬며 검을 집어넣습니다.
무슨 표정을 지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보통 그럴 때 짓는 표정을 짓습니다. 살짝 웃네요.
@ 아레인이 웃자 한숨을 내쉬며
@ 보물을 마저 담습니다.
" 사람도 좋아. "
창고 안의 적당한 상자에 걸터앉습니다.
" 네가 미안할건 없지. "
" 오히려, 트러블만 내는 내가 할 말 아니겠어. "
@ 물건을 잡는둥 맞는둥 하며 듣고 있습니다
아레인은 머리를 통통 두드립니다.
"그래서 더 슬퍼보였고."
" ... 있잖아. "
" 그 꼬마애 말인데. "
" 지금도 그렇게 생각해. "
" 그런데. "
" 너 표정을 보는 순간, 생각이 멈추더라. "
"...불쾌하게 들린다면 미안해. 하지만... 나는 함께 지내면서 본 너의 모습이, 마치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춤추는 사람 같았어."
"흘러내리는 옷을 붙잡고 미소지으면서. 최대한 열심히 몸을 움직이려 하지만. 그럼에도 미끄러지고. 넘어져버리는..."
"물론 지금은, 그게 네게 있어서 최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거라는걸 알고 있어. 그러니 지금은. 정말 널 탓하지 않아."
"부탁 하나만 해도 될까?"
" 정말 귀여운 귀족님이네. "
" 생각은 해볼게. "
" 너무 좋은 말만 하니까 믿을수가 없네. "
" 미안. 내가 좀 꼬여있어서. "
"솔직히. 등짝 한 방 정도는 때리고싶긴 해. 반대로 말하면 - 네게 화난 것들은 고작 그정도의 일이고."
"그런 것들은, 언젠가 기회가 되었을 때, 술마시면서 떠들면 풀릴거라 생각하고 있어."
아레인은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혼자 있고 싶을텐데, 쓸데없이 말이 길어졌네."
@ 일어나서 아레인한테 천천히 다가가
@ 머릿결을 매만집니다.
" 혼자서 여기까지 날 찾아온건진 모르겠는데. "
" 날 찾아온거면. "
@ 천천히 아레인의 턱쪽을 매만집니다.
" 난 남자여도 잘 생겼으니까. "
키득 웃습니다.
"그럼. 먼저 나가볼게. 있다가 보자."
" ... "
@ 표정이 싹 굳습니다.
@ 그리고 천천히, 뒤로 돌아
@ 돈이 될만한 물건을 찾습니다.
오늘은 이쯤에서 끝내는게 맞겠네요.
ELpiss (GM):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곳에 등장
"숨기는게 많아 보이긴 했는데..."
"괜히 소란에 휘말리는 건 귀찮단 말이죠..."
라는 의문을 느끼며
대충 하프를 뜯고있습니다.
"참... 탈도 많은 파티네요."
"어쩜 이렇게 문제아들만 모아뒀담"
"이거이거, 정상인이 저밖에 없네요."
"빠져나간 거 아니였어요?"
"나름 입 다물어줬잖아요."
"기왕 다물어 줄거면 이것 까지 협력 하지?"
"야, 내가 지금 좀 기분이 별로라서 평소 같이 반응 못해주겠거든."
"그냥 서로 좋게 넘어가자."
"이상하다는걸 알면서도 넘겼잖아."
"너한테 피해가는게 아니니깐 그냥 넘기고 끝내자고."
"왜 제가 해야할 말을 당신이 하는건지 저는 이해가 안되는데요?"
"뭐, 나름 바드니까."
"머리속에서 들어 맞아가는 퍼즐들이 있거든요."
"그래서 퍼즐이 모여서 뭐라하는데?"
"이거 제 입에서 내는 순간"
"당신이랑 저랑 돌이킬 수 없는 사이가 될 것 같거든요."
"도와줄게요."
"솔직히 저기 파티보단"
"당신이랑 연이 깊거든요."
"도와주겠다는 거 아니겠어요?"
"마지막 퍼즐 하나가 안맞춰지거든요. 계속."
"니가, 알았으면 이런 말 안했을거야."
"하아, 그러면 도와주는건 모르겠고 의뢰 하나 좀 받아줘라."
"조금 충격"
"당신이 직접 가면 되잖아요."
"애초에 우리 본거지 같은 곳인데 왜?"
"못 들어줄 거 있어요?"
"보수는?"
"이사람아"
"보수로 쳐."
"하아..."
"파르테."
"당신이 뭘 하든"
"다음에 만날 때도 동료로써 만났으면 좋겠네요."
"비밀이 저렇게 많아서야."
우선 이 인원으로 시작할려고요
우선은 의뢰 완수 했다는 것 알리고 이후에 제임스건 해결하면 오늘 시나리오는 끝날듯 합니다.
어느 쪽 먼저 해결할까요?
이런건
깔끔한
1d100이재
콜
높은 쪽걸로 하죠
rolling 1d100
(
)
48
48
rolling 1d100
(
)
87
87
완수 알림부터인가.
호구님 캐릭터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은 다 모여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엔딩 씬 다 끝내고 따로 개별로 씬 원하시는 분 있으시면
해당 부분은 진행 사항 다 끝내고 따로 엔딩 씬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끼리 해결하다니... 다른 모험가분들을 고용할 비용으로 여러분을 단독 지명할 걸 그랬습니다."
오랜만에 콧대를 세우는 아레인입니다.
"일단 이쪽이 산적왕입니다"
말에 싵고있던 묶어놨던산적왕을 크레아에게 건냅니다
"... 흠, 제가 말씀 드린 제의는 다시 한 번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까먹은 모양입니다.
"음. 역시 모르겠어."
"어쨌든 우리가 더 해야할 일이 있어?"
"아니면 완전히 종료?"
"그럼, 수고하셨습니다."
딱 곧 있으면 해 뜨는 시간
"메리아적 감이 그렇게 공지하고 있어."
생각해보면 새벽내내 싸웠죠.
눈비비적
"그건 여가활동이지! 실비 누나가 있었으면 똑같이 말했을걸."
"고향 바깥 사정은 아직 신통하지 못해서. 그런 부분은 잘 모르거든."
"그건 좀 부러운걸."
"난 아침 태양이나 받으면서 걸어다니면서 쉴래. 짐만 풀어두고. 너희는?"
"아니, 누나들이라고 해줄까? 낄낄."
솔레일은 그걸 받고는
잠깐 미묘한 눈으로 보다가
셀에게 반납합니다.
"마을가서 좋은거 먹을거야..."
셀은 적당히 보존식꺼내먹겠습니다
"손님들 나갈 시간에 맞춰야할테니까."
"그럼 나만 밥먹으러 가는건가?"
"잘가~"
곧바로 마을로 향합니다.
제임스 쪽 넘어갑시다!
그러면 제임스는 지난번에 산적들이 훔친 물건들을 챙긴 이후 어디로 갈 생각인가요?
@ 오픈 되었으니 슬슬 장소륿 벗어나야겠네요
@ 지내던 숙소 쪽으로 돌아갈거 같습니다
제임스 호킨스:" 일단, 얼굴부터 바꾸고. "
" 모험가는 위험요소가 너무 많았어. 날 숨길 수 없었어. 이번엔 딜러로 다시 시작해야겠어. "
@ 어차피 기다려줄거라 생각도 안했으니 얼굴을 한번 크게 쓸고
@ 숙소에서 빠르게 짐만 챙겨서 나올 동선을 생각하며 걷습니다
@ 하고 약간 놀라는 소리를 내며
" 로안님! 먼저 돌아가신게 아니였군요! 일행과 같이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
" ... 라고 말하기엔 다 들었으니까. "
" 여기서 그냥 가주면 안될까. "
" 애엄마는 애 챙기기도 바쁠텐데. "
"어째 하나 같이 멀쩡한 인물이 없는건지."
"하아, 나도 네가 어떻게 행동하던 상관 없는 일이다."
" 초록머리 딴따라 때문에 다 망가졌지만. "
" 웬일로 좋은 의뢰다 했지. "
" 미안하지만 제시 받을만한 좋은 제안은 없을거 같은데. "
" 서로 좋은 모습만 알고 헤어지자. "
" 하고 싶은 말 하던가. "
" 빨리. 시간 없거든. "
"너에게 투자하겠다."
"결국 너희들을 데리고 다녀야 한다면 붙어있을 만한 이유를 만들면 그만 아닌가."
@ 눈을 가늘게 뜨고 잠시 바라봅니다.
" 다 잃게 생겼네. "
" 투자는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
" 그래. 들어나볼까. "
"널 찾고자 하는 이들 조차 널 건드리지 못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 뭐, 그렇게 한다면 네 신분을 공개하는 일은 영영 사라지겠지만 말이다."
@ 살짝 눈썹을 찌푸립니다.
" 그게 전부? "
" 말이 이래서 그렇지 오해하지마. "
" 근데, 그건 지금도 하고 있었으니까. "
" 매력적으로 느껴지진 않네. "
" 말을 이쁘게 고를 필요성을 못 느끼면서 살아왔나보네. "
" 집에 돈이 많은가봐. "
"신분을 평생 숨겨야겠지만, 잡혀갈 일은 없겠지."
@ 잠시 고민합니다.
"네가 신분을 들어내기 까지, 안전과 돈을 제공해줄 수 있다."
"원한다면 끌려간 친족의 생사 정도는 확인해줄 수 있고 말이야."
" 돈... "
" 으. "
" ... "
" 으. "
" 제안할건 이게 다지? "
" 얼마나 줄 수 있는데? "
"흠, 그래, 우선은 나라 귀족가 하나의 반 년치 자금 정도는 받아왔다."
" 뭐하는 교단이야. "
" 중간만 해주지. 중간만. "
" 솔직히 얼굴 보기 상당히 거북하지만. "
" 얼굴을 보기 싫다고 일을 안할순 없는거잖아. 그지? "
"끝났으면 이만 돌아가지."
" 역시 가면을 쓰지 않으면 말을 하기 어렵네. "
@ 한숨을 쉬고
@ 금괴들을 숨길 장소를 찾으러 천천히 걷습니다.
돈 밖에 없었다
벌어서
어디다가 쓰지
다음은 시나리오 좀 추가해야해서 일주에서 이주 정도만
쉬어갈듯합니다.
수고하셨슴당
'소드월드 > 소드월드-재앙의 심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앙의 심장 14화 (0) | 2024.06.03 |
---|---|
재앙의 심장 13화 (0) | 2024.06.03 |
재앙의 심장 11화 (0) | 2024.02.19 |
재앙의 심장 10화 (0) | 2024.02.19 |
재앙의 심장 - 외전 (0) | 2023.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