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앙의 심장 14화
2024. 6. 3. 21:08ㆍ소드월드/소드월드-재앙의 심장
저번 시나리오 요약 던전 진행 중 절벽 밑을 구경간 셀과 실비아
바로 합류
앞으로 가는 쪽으로 가셨는데
PC들은 올라왔어요
전부 커미션 맡겼습니다
나중에 커미션작들 쭉 보여드릴게여
저랑 엘피스님이랑 카드님이 주로 범인임
다시굴려야하나
다시 하시기로 하고
알려드릴게요
그러면
제임스 아레인 에반 065 오렌이 한조
아레인이
라고 하고
오늘 지하조 진행하면 보스전만 하다 끝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지상조가 아예 지하조하고 합치는걸 권해요
저는 지하조가 지상조로 합류할
생각이였는데
앞으로 나가도 좋고요
알았으면 지하 갔을듯
위로 올라온 상황이니
상황 브리핑하고
어떻게 할지가 주요 씬일 듯 합니다.
솔레일은 지상조로 임의로 지정해둘게요
실버에 탄 채로
주가 연주 좀 하겟습니다
들리려나 지상조
그러는 도중에 공격 당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고요
"셀씨. 저 연주 좀 할게요."
"대비가 좀 필요할 거 같아요"
판정 해주시고요
rolling 2d6+11
(
+
)
+11
3
6
20
교주치 달성
하트 3개 얻습니다
"이쪽부터 해결하고 가는게 맞겠다 싶을정도로"
셀은 직접봤으니까
rolling 2d6+11
(
+
)
+11
4
4
19
입맛을 다십니다.
@ 하고 아레인을 바라봅니다
"흠흠/"
당당.
rolling 2d6+11
(
+
)
+11
6
4
21
교주치 달성 진정 6개 얻습니다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라고!
" 파프니르라는 설화가 있지. "
"솔직히 저는 어둡고 냄새나서 자세히는 못봤어요."
"그냥 딱 저희랑은 안맞는 족속들이니까요. 언데드들은."
"큰 부위라고하면 5개정도"
"나 치유할 틈도, 마력도 없을거야."
가보고싶은데 반대의견이 많아서 부루퉁.
"자신있어요? 솔레일?"
"저는 내려가는 건 찬성이에요. 이유는 솔레일의 의견과 같구요."
"저 넘어를 우리가 버틸 수 있을까?"
"제임스 혹시 저번에썻던 폭탄이나 화염병 남아있어?"
"그럼 적어도 저는 공격받지 않으니"
"굳이 필요없을거에요."
"혼자 내려갈 수 있어요."
"얼마나 될지는 장담할 순 없지만"
아니 실비아 의외로 유능하네
"물론... 다른 방법도 있기는 하지만..."
"왠지 몸이 계속 안좋아지는 느낌이라 쓰기가 좀 꺼려져서"
저 한 11시까지만 금방 다녀올게요.
"음....그럼 실비아는 자력으로내려가서 챠밍을쓸수있다면 안전은확보되고... 다른사람들인데"
다녀올게여
rolling 2d6+11
(
+
)
+11
1
6
18
정해주십쇼
하트3
햇갈렸다...
내가햇갈려버렸다...
rolling 2d6+9
(
+
)
+9
2
2
13
성공
우선은 그냥 넘길게요
네네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rolling 2d6
(
+
)
6
2
8
실패라
실패해라
(?)
rolling 2d6
(
+
)
5
2
7
응 성공이야 제임스녀석아!
"전부 떨어지고 제가 마법으로 피해를 없앨까요?"
"아, 대신 저 잠시 동안 회복 마법을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요."
"아하..."
마찬가지로 065도요
" 덜 시끄럽게 내려가는 사람들부터 내려가면 되잖아. "
" 나랑, 마기테크랑 먼저 와이어를 타고 내려가고. "
" 말이 나중에 태우고 내려오는걸로. "
"저희 올라갔을 때 부터 저희를 눈치챘던 것 같았어요."
"아예 다들 밧줄이나 와이어로 내려가고 내가 주의를끈다는 방법도있어"
" 그 다음 다 뛰어내리고 테비아가 마법 쓰고. "
" 적당히 반파된거랑 싸우면 되는거잖아. "
" 소리를 내면서 떨어지는걸 사람이랑 폭탄이랑 어떻게 구분하겠어. "
그러면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이제보니까 적 딜이높지않아서 힐러가당장은필요없을거같다는....
다음 부터는 대미지를
더 높이겠다
진짜 죄송합니다...
제임스랑 말탄 셀?
카리님
캐릭터
가 던지는 셈 치죠
rolling 2D6+11
(
+
)
+11
2
6
19
회피 판정은
rolling 2D6+6+2
(
+
)
+6+2
5
2
15
rolling 2D6+10+2
(
+
)
+10+2
4
3
19
rolling 2D6+9+2
(
+
)
+9+2
2
5
18
rolling 2D6+9+2
(
+
)
+9+2
3
3
17
rolling 2D6+9+2
(
+
)
+9+2
3
6
20
2개 피했고
생각해보니 얘 범위기 두명만 맞지
rolling 2D6+10
(
+
)
+10
2
4
16
16점 불 속성
판정 실패한 애 중 두명이 맞았다고 할게요
좋습니다 그러면 전부 밑으로 떨어지고
동시에
이번 전투 동안 테비아는 전투의 참여할 수 없습니다.
"흠흠."
지금 이 자리에 없으시니깐
rolling 2d6+9
(
+
)
+9
3
1
13
아오
아오
아오
마물 지식 판정은 있습니까?
진짜씹망캐네
있습니다.
해볼까요
약점뚫어야 저놈 코어들어나서
rolling {2D6+7}
{
}
(
+
)
+76
5
18
z
D O Y A
6, 5가 나왔는데!
rolling 2d6+6
(
+
)
+6
4
2
12
안들어났고요
rolling 2d6+7
(
+
)
+7
3
6
16
무다다.
세이지말고??
마법 기능을 가진 사람만 + 2 보정을 받는다에요
능지가 무려 2라서
턴
써라
제발
난전 에리어 생성
브레스 뿜고
이런거
없겠지
코끼리 머리공격
rolling 1D3
(
)
1
1
제임스
rolling 2D6+9
(
+
)
+9
2
1
12
회피굴려주세요
rolling 2d6+12
(
+
)
+12
1
6
19
rolling 1D3
(
)
2
2
셀 공격
rolling 2D6+10
(
+
)
+10
3
5
18
회피 굴려주세요
rolling 2d6+11
(
+
)
+11
4
5
20
rolling 1D7
(
)
2
2
씁 셀
rolling 2D6+10
(
+
)
+10
1
5
16
rolling 2d6+11
(
+
)
+11
3
6
20
오늘 전체적으로 다이스가높군
rolling 1D3
(
)
3
3
말
rolling 2D6+9
(
+
)
+9
4
6
19
rolling 2d6+10
(
+
)
+10
5
6
21
여러분 턴
일단 먼저 딜넣고 해도 될까요.
대답이 없군. 언제나처럼 먼저 움직이겠습니다.
그러나 평소와는 다르게, 플루실의 인장이 새겨진 지팡이가 거친 바람을 만들어내며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지금의 난 평소와는 꽤 다를거야..."
마스터, 질문.
10+마력+4부위이니 6점의 바람속성 마법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시전판정!
rolling 2d6+10
(
+
)
+10
2
3
15
...엙
rolling 2D6+9
(
+
)
+9
2
6
17
아 순서대로
코끼리 늑대 지네 악어입니다.
rolling 2D6+9
(
+
)
+9
2
3
14
rolling 2D6+9
(
+
)
+9
1
5
15
rolling 2D6+9
(
+
)
+9
6
1
16
rolling 2d6
(
+
)
4
5
9
비저항은 20. 저항은 13.
추가데미지는 별도로 더해지는 방식입니다.
굴림하시면 됩니다.
rolling 1d12
(
)
1
1
rolling 1d12
(
)
12
12
악어
보조로 폭풍의공진사용하고
음....악어인가 코끼리인가
지식 부분이 빠졌네
rolling 2d6+7
(
+
)
+7
5
6
18
rolling 2D6+6
(
+
)
+6
4
6
16
명중
롤20에서 이제 소드월드 2.5 지원해주고 있어요.
영판이지만
씁 다음 부터는 조심하자
하십쇼
rolling 2d6+11
(
+
)
+11
1
5
17
앗
rolling 2D6+9
(
+
)
+9
6
5
20
코끼리 6이에요
수정치가
동수로 회피했고
이어서 다음분
아님 더 하실분?
실비아
챠밍 쓸게요.
뒤로 우선 물어나겠습니다
지금 여기가
난전이라
제가 도발박으면
4개 전환합니다
이브로 감싸기 써드려요?
유일한 탱커 언데드
원래는 보조 메인이 맞는것 같은데
회피탱이라
감싸기면 손해
사용합니다
rolling 2d6+11
(
+
)
+11
3
2
16
늑대, 지네, 코끼리
코끼리 머리가 안깨졌기에 정시저항 + 1
rolling 2D6+10
(
+
)
+10
6
3
19
rolling 2D6+10
(
+
)
+10
5
3
18
rolling 2D6+10
(
+
)
+10
5
6
21
반감으로
rolling 2d6
(
+
)
6
1
7
rolling 2d6
(
+
)
1
3
4
rolling 2d6
(
+
)
3
2
5
rolling 2d6
(
+
)
5
6
11
크리는 없고
아
쳇
3체 반감으로 10뎀씨
제턴?
이건
보조였고
막타 지금
칠수도 있겠는걸
3m 5체까지
10위력+마력
rolling 2d6+9
(
+
)
+9
3
6
18
거대함
해당 마물은 범위 5m인 마법 혹은 특수 능력으로는
부위 2개 까지 밖에 선택할 수 없다.
(5m에 2개, 10m 4개, 15m에 6개....)
1체
무시지만
아
rolling 2d6
(
+
)
5
5
10
더 잘나왔어~
19
코끼리 머리로
rolling 2D6+10
(
+
)
+10
3
1
14
저항 실패
rolling 2d6
(
+
)
6
4
10
rolling 2d6
(
+
)
1
4
5
21뎀입니다
코어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근데 부위가 많이 남을수록 유리하다니 이 무슨...상황인가 난..
광역기를 써봐야 도음이 안되면 추가 언데드 소환이나 해야하나
안돌아서
광역 한번 써주시면
남은거 때려볼듯?
감싸기는 필요하신가요
제임스 셀
회피탱이라
그럼 이브로
아니지
아레인으로
전기찜질 해볼게요
스파크
스파크 범위가 어디보자
늑대 지네 머가리
대상
1체
잠만요
애시드 클라우드
5m 범위 위력10+마력
20+마력이다
rolling {2D6+9}
{
}
(
+
)
+91
4
14
하
마력 제어 있으십니까?
있으요
있을 수가 없는데
타겟팅 마법수렴이 기본전제인데
어떻게 있나요?
마법제어 X "대상이 [반경Om/ㅁ]인 마법을 행사하였을 때 범위내의 임의의 캐릭터를 대상에
서 제외하여 그 뒤에 대상을 결정가능하게 됩니다. 임의의 대상을 제외하는 것이므로 인식하지 못하는 대상은 제외 할 수 없다는
것에 주의합시다."
이거 아녀요?
취득 하기 위해서 타겟팅하고 마법수렴이
있어야 취득이 가능한 전투특기에요.
있었나요
라고 나와있네
난전 에리어 대상으로 셀 말 제임스도
대상으로 삼아주세요.
개별로 다 굴려야하나
아뇨 한번에 굴리고
대미지도 일괄
보정치래
결과
rolling 2D6+9
(
+
)
+9
2
4
15
rolling 2D6+9
(
+
)
+9
6
4
19
rolling 2d6+10
(
+
)
+10
2
3
15
rolling 2d6+11
(
+
)
+11
4
4
19
역시 셀캐릭터 다이스가높은거같네
제임스 판정해주세요
rolling 2d6+10
(
+
)
+10
4
1
15
전원 반감
일괄적으로 대미지 다이스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
(
+
)
5
5
10
전원 반감이기에
왠만해서는 마법은 10이 크리에요
대미지
9댐
지네 늑대 파괴
그럼 악어 머리에 이브의 칼 한발
rolling {2D6+7}
{
}
(
+
)
+71
5
13
오늘 주사위 굉장한데
rolling 2D6+9
(
+
)
+9
3
3
15
회피
이브가 6레벨이라
레벨 차이로 인한 명중력 회피력 차이는 어쩔 수 없다
이어서 다음 분
악어머리를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도발공격 바르고
두 자루 검을 꺼내
악어머리에다가
rolling 2d6+12
(
+
)
+12
6
3
21
rolling 2D6+9
(
+
)
+9
4
3
16
명중
대미지 굴려주세요
추가 있나요?
아 +1 있으시지
입니다
막고가!
맞고가!
사라지네요
코어 잡으면 되는데
머리를 다 베어냈어
머리 다 떼어나지 않으면
코어 잡아야하는 패턴
아니었어
머리 다 살아나는 패턴
이었쥬
반대로
이해했네
그러면 모든 턴 끝났고
rolling 2d6+9
(
+
)
+9
5
3
17
끼얏
호오우오오
ㅋㅋㅋㅋ
적 주행동인가?
누가 먼저해도상관없을 것 같긴 한데.
모가지들 복구할때
넌 이미 죽어있다 하면 될듯
쌔게 팰래요?
오랜만에 만족 나왔다고
아니 언데드
나누어줘
제임스에게 세이크리드 웨폰.
행사판정하죠.
rolling 2d6+10
(
+
)
+10
1
2
13
....위험했다아아아아아...;;
만족/언데드를 향해 물리 데미지 +2, 명중 +1.
8
rolling 1d8
(
)
6
6
rolling 1d8
(
)
7
7
폭풍의공진-열화 사용하고 턴엔드
쩸스가 쑥쑥 큰다구.
도발 공격 키고
제임스가 못치면
언데드가 치는거야. 조폭네크가 친다구.
버프
받고
끝내죠 뭐
버프뽕
파이어웨폰 뿐이네
셋한테
물뎀+@
2
rolling {2D6}
{
}
(
+
)
6
2
8
마나 늠침
물리 +6
바로 한대 더
반피가 사라졌다
이어서
컷
@ 코어 주변을 도려내고 낮은 한숨을 내쉽니다.
" 끝났다. "
"수고했어~"
rolling 2d6+2
(
+
)
+2
2
4
8
"밀스톰 두번은 써야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노래를 부르면서 키메라에 다가갑니다.
앵간해선 다 똑같지
rolling {2D6+9}
{
}
(
+
)
+95
5
19
어
잘나왔다
"인공적으로는 절대로 만들 수 없어보이는 구조인데, 이 언데드?"
"아니, 그런 일은 거의 없긴 하지만..."
" 그 말대로면. "
"좀 괜찮아?"
"어, 저도 누나에요?"
" ... "
" 아니다... 가자. "
" 호칭은 중요하지 않지. "
" 여기서 다른 곳으로 가는 방향이 있어보이지도 않고. "
" 말로 왔다갔다 하거나. "
"위협도 없으니까~"
오늘은 여기 까지입니다.
새 파티원 합류
같이 합을 맞쳐보기 위하여 던전으ㅗ
끝
지금은 올라와 있다고 하죠
마스터 오시면
어디로 갈지 정하고 시작하면 될 듯 합니다.
좀 오래 걸리실 듯 합니다
먼저 하시라네요
rp 하시면 될 듯합니다.
지도제작 판정 할게요
rolling 2d6+11
(
+
)
+11
6
3
20
" 싸움을 모험이라고 말하진 않겠지? "
@ 선글라스[같은걸 ] 고쳐쓰고 위쪽으로 터덜터덜 걷으려고 합니다
rolling 1d4
(
)
3
3
제임스
" 여벌 옷은 있으니까. "
GM질문~ 이방 환경 어떻게되있나요
여벌 옷이 있으시다면
옷을 갈아입는다 눌르셔도 좋습니다.
@ 곧 가방에서 지가 입은거랑 똑같은 여벌 옷을 꺼내서, 입습니다.
코를 찌르던 냄새는 사라집니다.
이제 위에서 구정물이 떨어지거나 하는 일은 없을테니 안심하시고
@ 앞으로 먼저 빠르게 걸어갑니다
위기감지 판정
rolling 2d6+11
(
+
)
+11
6
2
19
rolling 2d6+9
(
+
)
+9
3
4
16
rolling 2d6
(
+
)
4
1
5
rolling 2d6
(
+
)
4
6
10
15 이상인 두분은
이 앞에 마물이 있다는 것을 눈치챕니다.
기습 또한 불가능
준비 페이즈 종료 시 바로 전투 입니다.
외길이라 그냥왔는데...
40분꺼지 오겠슴다
은
들어가면 들어가니까
준비 끝나고
전투때
부탁드립니다.
드렸고요
마물 지식은 판정 지금 굴리셔도 좋습니다.
또한 페어리 테이머 있습니까?
잠ㅅ 좀 다녀올게요
두분다 안하실거같으니 제가 마물지식하겠습니다....
rolling 2d6+11
(
+
)
+11
4
6
21
은근 만능이란말이죠 라이더+지식
너무 간만이다..
죄삼다 하지만 셀이 더 높단말이지..
rolling 2d6+6
(
+
)
+6
1
2
9
무리무리
반쯤 만능이긴해
동료 지정만 하죠
솔레일한테
붙는게 좋을거 같고
동료 능력이나 + 명중은
요정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미지도 마찬가지
065 방호점 3
이니까
MP5
실비아가
좋을거 같은데
저는 솔직히
차라리 아레인이 낫지 않을깝쇼?
저는 마력점보단 주력위주라
그럼
저렇게군요
선제
굴릴게요
둘- 능력치는 알아서 적용해주시고요
rolling 2d6+9
(
+
)
+9
5
3
17
보조 폭풍의공진
rolling 2d6+7
(
+
)
+7
5
1
13
괜찮음
앞에 도달하고 멈추니깐
rolling 2d6+6
(
+
)
+6
1
2
9
rolling 2d6+6
(
+
)
+6
1
3
10
명중
대미지 굴림
해주십쇼
그러면
4체 다 대상됩니다.
몰라 같이 맞자 셀.
ㅋㅋㅋㅋㅋㅋ
대미지 굴림해주세요
rolling 2d6
(
+
)
6
6
12
rolling 2d6
(
+
)
1
1
2
zzzzzzz
rolling 10+7+2+2+4+4
10+7+2+2+4+4
29
다음 말
음..... 샤먼에게공격
rolling 2d6+11
(
+
)
+11
6
2
19
rolling 2d6+7
(
+
)
+7
5
2
14
풀피 갑옷병
대미지 대신 받아줍니다.
그냥 넘어갑니다
rolling 2d6+12+2+1
(
+
)
+12+2+1
3
4
22
다음!
가젤풋
도발공격까지 킬게요
저
이게 최고고
보스몹한테도
이게 최대에요
저점이랑
고점
rolling 2d6+12
(
+
)
+12
5
5
22
rolling 2d6+7
(
+
)
+7
1
3
11
갑옷병씨
나와봐유
위 친구
감싸기
정신을 차리지
rolling 2d6
(
+
)
2
4
6
14데미지
한대 더 인데
똑같은 대상한테
한번 더 공격하렉요
할게요
그러면 대상이
고블린 갑옷병이 되겠고
rolling 2d6+12
(
+
)
+12
5
2
19
rolling 2d6+6
(
+
)
+6
6
2
14
명중
대미지 굴림해주세요
아 잘못
누ㅡㄹ렀어요
에이
rolling 2d6
(
+
)
1
2
3
변전 마렵네
적용
도발 걸리고요
두마리 전부
도발 걸렸다
갑옷병에게 처리한거라서
제임스가 운이 나빠서 대충
제임스만 때리던데
탱커로싸
써
좋은거죠 뭐...
다음분!
이제와서 광역기는 안먹힐거같고..
지오그래프 전개. 영맥을 1점씩 쌓습니다. 1점은 누구 코에 붙일게 아니므로...
고블린 샤먼을 향해 [디텍트 페이스]
신앙하는 신을 확인합니다. 신성마법이 있으니까요.
행사판정.
rolling 2d6+10
(
+
)
+10
6
1
17
rolling 2d6+9
(
+
)
+9
2
3
14
저항 실패
강제 개종->그렌달
그렌달 믿습니다.
개종자는 마스터인가보군...
종료.
이럴 줄 알았으면
떡밥인줄 알고 했는데. 쩝. 배틀송이나 불러줄걸.
그럼 저 하겠슴다
우선 보조행동으로
종욜 - 짐승의 포효
이렇게 3명 지정하여
때립니다
판정
rolling 2d6+11
(
+
)
+11
1
5
17
rolling 2d6+9
(
+
)
+9
1
1
11
어
50점 달다
샤먼 저항 실패
rolling 2d6+7
(
+
)
+7
5
6
18
rolling 2d6+7
(
+
)
+7
3
1
11
갑옷병 위에만
저항 성공
rolling 2d6
(
+
)
5
2
7
16뎀씩
아직
메인행동이 남아서
보조행동이 아니네
헷갈렸다
메인행동
손 배쉬 사용합니다
2d를 굴려 이하의 데미지를 줍니다.
7~9 : [7+마력]점의 물리 데미지
10~12 : [13+마력]점의 물리 데미지
간다앗!!!
참고로 필중입니다
오케이
굴리십쇼
지구인들아 내게 힘을 줘
파티원들아!!
내게 힘들 줘!!!
rolling 2d6
(
+
)
1
4
5
에반데
"아앗-!! 너무 간만에 드루이드했다!"
하면 되죠
?
바로 버프를 못주네
아쉽고
암튼 둘 돌격시키겠습니다
감싸기 필요하신분?
회피 탱이라
그럼
고블린 샤먼
두놈 다 전력공격으로
패보겠습니다
rolling {2D6+7}
{
}
(
+
)
+72
1
10
rolling {2D6+9}
{
}
(
+
)
+91
6
16
rolling 2d6+7
(
+
)
+7
6
1
14
rolling 2d6+7
(
+
)
+7
6
3
16
슈슉
화나네
끝.
고블린 갑옷병 감싸기는 계속 샤먼 지정
위에 친구는 도발이라
제임스 고정 공격
rolling 2d6+8
(
+
)
+8
6
5
19
맞다
미라지 드레이크 적용
했어야했는데
에이 모르겠다
덤벼라
rolling 2d6+16
(
+
)
+16
5
6
27
이어서
밑에 놈
세상에
rolling 1d5
(
)
3
3
제임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rolling 2d6+8
(
+
)
+8
4
5
17
rolling 2d6+16
(
+
)
+16
1
1
18
rolling 2d6+7
(
+
)
+7
3
1
11
그만 피하세욧!
이겼는데
아쉽군
8데미지
" 큽. 피한거 같은데. "
셰이드
데이즈
마법 확대/수
대상은 회피력 판정을 요구하는 동작을 자동적으로 실패한다. 일단 이 효과가 발휘되는
시점에서 이 마법은 소멸합니다. 복수의 부위의 캐릭터의 경우 모든 부위 중 최초에 요
대상은
말, 셀, 제임스, 파이터, 펜서
rolling 2d6+10
(
+
)
+10
5
4
19
정신저항입니다.
판정 성공시
rolling 2d6+10
(
+
)
+10
4
2
16
rolling 2d6+11
(
+
)
+11
2
4
17
rolling 2d6+10
(
+
)
+10
4
5
19
rolling {2D6+7}
{
}
(
+
)
+71
6
14
rolling {2D6+7}
{
}
(
+
)
+76
4
17
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유디트 무시.
이브 말 셀만
효과 적용
다음 회피 판정 무조건 실패
1라네
그리고 고블린 샤먼
대상 제임스
대상 무기는
아켈소
내 유물
손가락을 넣지마
저항시 효과 소멸
rolling 2d6+10
(
+
)
+10
4
6
20
맞죠?
rolling 2d6+10
(
+
)
+10
2
5
17
크아악
rolling 2d6
(
+
)
2
3
5
4+10
무기를 놓으시면
대미지는 없습니다.
보조행동이었죠?
주동작
실비아도 있고
실비아래
테바이도 있고
힐러들좀 있으니
끝날때까지 버틸순
그냥 잡고있을게요
턴 종료
선제
난전 에리어는 확대했고
rolling 2d6+9
(
+
)
+9
6
5
20
노래 불러줄게요.
힐링 가능이다!!!
심지어 풀피로!
배틀송 불러줍니다.
아군 명중/물리 데미지 +2.
그 후 쌓아둔 상역으로
사막의 갑옷을 짜올리죠.
상역 효과 : 방호점 4 증가
rolling 1d12
(
)
5
5
rolling 1d12
(
)
2
2
말
실비아
악소 전환으로
진정 4개를 고양 4개로
종율 - 짐승의 포효 사용합니다
이렇게 3명
rolling 2d6+11
(
+
)
+11
6
3
20
rolling 2d6+9
(
+
)
+9
3
5
17
rolling 2d6+7
(
+
)
+7
3
3
13
rolling 2d6+7
(
+
)
+7
2
5
14
rolling 2d6
(
+
)
3
2
5
15뎀씩
프리징 브레스
대상 샤먼
rolling 2d6+9
(
+
)
+9
1
3
13
어엇
rolling 2d6+7
(
+
)
+7
2
6
15
16
저항-
rolling 2d6
(
+
)
1
6
7
반감해서 74뎀
7뎀
74뎀이라니
ㅋㅋㅋㅋㅋ
적용 완료-
제가먼저할까요
위에있는 놈
마무리
지을게요
제가 딜이
적어가
아군 물리딜+2
아래쪽녀석에게 전력공격
rolling 2d6+7
(
+
)
+7
2
6
15
rolling 2d6+6
(
+
)
+6
6
6
18
?
자식
ㅋㅋㅋ
말 보조로 연체술......머슬베어만 사용
아래쪽놈 공격
rolling 2d6+11
(
+
)
+11
1
2
14
?!
rolling 2d6+6
(
+
)
+6
6
2
14
슈슉
ㄹㅇ ㅋㅋㅋ
죽여놓고 싶지만
아레인이
마무리해주겠지?
레인
합니다
하면 되죠?
아레인 인텐스 컨트롤
언데드 두놈에게.
모든 판정에 +2 주고...
유디트 일반 공격으로 샤먼.
위에놈에게
rolling {2D6+11}
{
}
(
+
)
+112
4
17
대미지
rolling {2D6+7}
{
}
(
+
)
+76
2
15
15
언데드
썼어요?
어차피 회피 의미없는거
항상 쓴다고 치면
항상 선택이...
이어서 다음다음
딜기가 없서
감싸기로
rolling {2D6+9}
{
}
(
+
)
+95
4
18
뎀;ㅈ;
대미지
rolling {2D6+10}
{
}
(
+
)
+104
5
19
19
약해ㅐㅐ
사실 약한건 아님
이게 갑옷병이
더럽게 튼튼할뿐
반박시 님들 말이 맞음
나긴한데..
이거
밑에놈한테
도발 걸고
남은 한대로
사먼 딱 잡는게
없어서
사먼 한대 툭 VS 아래 도발..
내 운을 믿고
rolling 2d6+14
(
+
)
+14
3
3
20
rolling 2d6+7
(
+
)
+7
1
2
10
맞으세요
rolling 2d6+2
(
+
)
+2
5
6
13
rolling 2d6
(
+
)
4
6
10
rolling 2d6
(
+
)
1
4
5
간만에
크리라
기분이 좋았어..
의미가 없어서
그냥 죽였습니다.
실비아
성녀의 가호로
10점 회복해도
되죠?
테비아의 성녀의 가호로 회복하고
아케소 안쓰셨네
낄낄
많이 쓰면
터진다고 해서
아까워잉..
적 턴
한놈은 제임스 고정이니
선생님 중요한거 하나 알려드릴게요
요정 소환하면
요정 마법 못 씁니다.
소환해서 나온 친구가 아니에요
요정 부터
끝날 듯 합니다.
대상이 난전 에리어에 있는 경우 그 차례 난전 이탈하도록 합니다.
대상은
고블린 2체 말 셀 제임스
rolling 2d6+10
(
+
)
+10
4
4
18
정신 저항시
정신 저항 굴려주세요.
rolling 2d6+7
(
+
)
+7
6
5
18
rolling 2d6+7
(
+
)
+7
4
6
17
위에만 성공
rolling 2d6+10
(
+
)
+10
6
3
19
rolling 2d6+11
(
+
)
+11
3
3
17
말은 공포에질려버렸습니다
rolling 2d6+10
(
+
)
+10
3
1
14
왜 나만
효과 적용한건가요?
있었네 저거
아까 전에도
ㅋㅋㅋㅋ
이어서
고블린
제임스가 지금
패닉 상태가 되어서
빠져나가고 싶어진다지
rolling 2d6+8
(
+
)
+8
5
5
18
rolling 2d6+16
(
+
)
+16
5
5
26
다음턴에 풀어줄게요 제임스.
도망칠려고 합니다.
이탈 막을 분 있습니까?
잘 막으려나
한데
카리님도 있잖아!
그러면 고블린 이탈
실패
턴 종료
어려분의 턴입니다!
한번 더 딜 넣겠습니다
악소전환으로
매혹 2, 진정 2를 고양으로 변경
다시 한번
종율 - 짐승의 포효
rolling 2d6+11
(
+
)
+11
4
3
18
rolling 2d6+7
(
+
)
+7
3
4
14
rolling 2d6+7
(
+
)
+7
3
6
16
rolling 2d6+9
(
+
)
+9
1
3
13
저항 실패
rolling 2d6
(
+
)
3
6
9
까비
18뎀씩
"마무리해줘요!"
다음 분
빠르게 하죠.
배틀송 중단.
불,물,바람,어둠입니다.
아니면 반격의사 띄우면 되니까
rolling 2d6
(
+
)
4
4
8
음음
6의 번개속성 확정데미지.
rolling 1d9
(
)
7
7
rolling 1d9
(
)
4
4
노도의공진 지속하고 셰이드에게 전력공격
rolling 2d6+7
(
+
)
+7
6
6
19
이건 화가났나보군
rolling 2d6+7
(
+
)
+7
3
3
13
rolling 2d6
(
+
)
1
5
6
rolling 6+7+4+4+2
6+7+4+4+2
23
rolling 2d6+11
(
+
)
+11
3
2
16
rolling 2d6+7
(
+
)
+7
2
4
13
명중
rolling 2d6+12+6
(
+
)
+12+6
5
5
28
저 메인행동을
까먹음
wwwwwwwwwwwwww
아무튼
전투 종료!
전투 끝났으니
성실히 악소를 쌓자
그럼 강하다
@ 시체를 뒤집니다
계속 느끼는거지만
rolling 2d6+2
(
+
)
+2
1
1
4
변전 써도
돼
아껴요
굴려요
제발
보스전에서
보스전에서
아낄 이유가
없으
rolling 2d6+2
(
+
)
+2
3
4
9
rolling 2d6+2
(
+
)
+2
4
3
9
보스 보상에서
ㅅㅌㅊ
제임스
rolling 1d6
(
)
3
3
@ 호화로운 장식품을 조심스럽게 털어내며
@ 가방안에 넣습닏
그러면 오늘은 여기 까지!
연주하게 해줘
힐링 음악
오예
rolling 2d6+11
(
+
)
+11
6
1
18
교주치 넘어서
하트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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