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쇄의 리벌쳐 -반 헬싱- 3
2023. 5. 29. 15:18ㆍ광쇄의 리벌처/반 헬싱
헬싱 나이 이제 정해볼까요?
몇살로 예상 중이신가요?
아니면 현 나이가 이제 어캐 됐는지 인가
말씀드린다고 하고 못 들었던 것 같은데ㅐ
로그 한번 볼께용
한 그 쯤? 하고 말씀을 안 드렸구나
18세 정도로 하지오
그러면 타임 라인이 어디보자
리벌처 쪽에 시간 배열 넣어뒀어요.
현재가 다인 시점이고
첫 시나가 다인으로 부터 2년에서 1년 반 차이 나고요
저번 시나리오 부터 지금 까지는 거의 3-5 달 정도 차이 납니다.
그 기간 동안 어느 정도 사이가 진전이 있었을지도 모르고
이점은 시나리오 내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오늘은 데이즈 표를 사용합니다.
rolling 2d6
(
+
)
6
1
7
아이고 왜 이런다니
키워드 훈련, 연습, 하이 스코어, 시험 삼아 슈발리에 피앙세 교체
반하고 비앙카는 지금 전투 시뮬레이션 하는 중이네요.
저하고 상의해서 어떤 장면으로 할지 결정해 나가면 됩니다.
정 생각이 나지 않으면 시작하면서 점차 확장해도 되고요
고민해봤지만
왠지 이 듀오면 시험 삼아 슈발리에, 피앙세 교체 장면을 보고 싶군요
둘다 따로 반대되는 시술을 받은 적은 없으니
장치로 경험해보는 거라는 점은 알아주세요.
실제 전투시에는 교체 불가!
입니다.
그러면 묘사하도록 하죠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
6
6
rolling 1d6
(
)
5
5
둘 다 잘하네
그것보다 반은 오히려 이쪽이 재능이였을지도
솔직히 어떻게 하냐. 라고 하니 확 떠오르는 게...
예아
rolling 1d2
(
)
2
2
적은 하늘 높이 날면서 자신 보다 아래에 있는 적들을 공격하고 리액션으로는 상대와 거리를 벌리는 애라고 하죠.

이렇게 하겠습니다
아
말실수
지상 쪽을 향해 이동하게 유인 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들었던 내용을 토대로 높은 상공에서 시작하여 소라바미를 지상으로 밀어붙이며 공격을 이어갑니다.
"밀어붙이는 것에는 성공했어요. 나머지는 에너지 보존할게요."
그녀는 무리하는 것 보다는 착실하게 대처하고 에너지를 모와가는 식으로 기체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모은 에너지로
"이 다음 행동 확인해주세요."

독트린

효과 같은 거 그냥 제가 생각한 대로 해도 되나요?

이 설정을 가져가는겁니다.





"현재 같은 고도 레벨에 소라바미 위치! 메인 독트린 확인. 명중과는 상관없이 자신과 함께 리벌처의 고도를 낮출거야. 데미지는 적을 것 같고."

"충전 완료. 이제 끝낼게요. 갈라틴으로 무장 교체. 에너지 1 소모 이탈."
비앙카는 그대로 이탈한 이후 갈라틴으로 소라바미를 공격합니다.
rolling 1d6<4
(
)
3
1 Success
제대로 명중되며 소라바미의 실드를 파괴하고 다음 실드에 까지 영향을 줍니다.
"이후에는요?"


이어서 비앙카는 연속으로 갈라틴을 쏴댑니다.
이후 소라바미를 격추 시키는 것으로 전투 시뮬레이션은 종료가 되겠네요.

"피앙세 역을 하는 것도 힘들구나..."





"확실히 도움이 되는 느낌이야!"
'덤으로 네가 조금이나마 기뻐하는 것 같아 더 좋기도 하고.'
속 마음으로 중얼중얼

"..... 다시 생각하니깐 화나네?"

당황 당황


그저 먼산을 바라본다

한숨을 쉬던 비앙카는 그렇게 말하고서는 돌아가고자 합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그냥 돌아다니기 보단 같이 좀 돌아다녀볼래?"
같이 놀고 가자. 라고 하면 놀 시간이 있나 보네요 같은 말이 나올 것 같아 살짝 틀어맗나다
말한다

"뭐, 개인 훈련은 이제 괜찮다 이런거에요?"

말하면서도 침 꿀꼭

"하, 그래서 뭐 어디갈건데요."


"네, 같이 어울려 드릴테니깐 움직여요."
"늦으면 그냥 돌아갈테니깐."

환히 웃으면서 비앙카와 함께 노아의 안을 돌아다닌다.
단순한 가게에서 부터, 오락 시설, 자연 풍경이 좋은 곳 등등. 갈 수 있는 곳은 가본다.

뛰어나다와 평범의 중간 사이?





그러며 슬쩍 비앙카의 시선을 따라가본다.


"혹시 원하는 인형 같은 거 있어?"

"그냥, 신기했을 뿐이에요."

"그럼 잠시만."
지갑에서 돈을 꺼내 인형 뽑기 기계에 넣어 작동시켜본다.


그럼 우선 토끼!

rolling 1d6
(
)
1
1
핫


rolling 1d6
(
)
3
3


rolling 1d6
(
)
4
4

그럼 마지막으로 강아지 하나를 뽑습니다

뽑은 인형들을 비앙카에게 보여주며.
"뭘 가지고 싶을지 몰라서 귀여운 걸로 뽑아왔는데... 가지고 싶은 거 있어?"


rolling 1d6
(
)
4
4


그래도 하나 정도는 좋아해줬으면 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는 걸 보니 인형은 별로인가? 하고 생각합니다


아. 혹시 소라바미의 탄생이라던가 지구가 왜 이렇게 된지 다 아나요
?



과거 전쟁 때문에 과거 지구라고 불리던 이 행성은 한 번 멸망했다 라는 정보는 있겠네요.
소라바미들은 그 때 탄생했다 정도도 알겁니다.

오케이

"그쪽 한테 뭐라고 한게 아니에요."
"...... 그냥 불평이에요."
"..... 하, 진짜."
"나는, 그쪽이 정말 이해 안되는거 알아요?"


"이해를 못하겠네."
"제가, 한번이라도 당신한테 좋은 소리한 적도 없고,"
"그런데도 불구하고 왜 계속 같은 태도로 대해요?"

"내 삶에는 두가지 변환점이 있었어. 하나는 아저씨를 만나 고립된 삶에서 벗어난거고..."
"또 하나는 너랑 만난거야."
"만약 비앙카가 없었다면, 나는 끝끝내 슈발리에가 되긴 힘들었을거야."
"물론 개조를 받으면 되지 않냐. 라고 할 수도 있지만... 그 전에 동기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마음이 꺽이기 직전이었던 만큼 그 전에는 포기했을테니까."
"뭐, 그 전에 소라바미에게 일방적으로 당해서 노아가 가라앉았을테지만."

"그래도, 사람이 계속 싫은 소리를 듣으면서 어떻게 한결 같아요?"

"하지만 함께 지나다 보니...겉으로는 까칠하더라도 늘 날 도와주는 상냥한 네가 있었고, 내 과거가 비춰지는 외로워 보이는 네가 있었어,"
"그러다 문득 나도 모르던 사이에 상냥한 너에게 어울리는 슈발리에가 되기 위해, 외로운 너에게 보금자리가 될 수 있게 노력하는 내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지."
"아저씨가 나에게 그랬던 것처럼... 이번에는 내가 비앙카 너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말이야."
"함께 하는 파트너이자... 동시에 가족으로서 말이야."
"물론 싫어할지도 모르지만... 하하하..."


"왜, 그게 거기 까지 가냐고요."
"...... 나는, 여전히 당신이 싫어요."
"당신 잘못이 아니라는걸 알아요. 그래도 그 얼굴이 볼 때 마다 역시 화가나요."
"그리고, 너무 바보 같잖아요. 그 원망 하나 하나 일일이 받아주면서 나한테 잘해줄려는 꼴이."
"그게 뭐에요. 내가 상냥하다고?"


"저번에 2번째 소라바미가 나왔을 때 너는 격납고에서 나갈려고 했잖아."
"근데 왜 돌아왔어?"

"..... 당시에는 방법이 없었잖아요."

"그 이후에도 떠날거라면 떠날 기회는 언제든 있었어. 그래도 비앙칸는 내 곁에 있어줬어."

".... 지금 이 시대에 내한테 중요한건 아무것도 없으니깐요."

"지금 시대에 있어도 좋을 정도로 소중하고, 중요한 것들을... 나와 함께 말이야."


그러며 비앙카의 팔을 잡고 당기더니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얼굴을 자신의 품에 안아준다.
"네가 나와 함께 해준 만큼, 나도 비앙카. 너의 곁에 있고 또 이 시대에 있을 수 있는 이정표가 되어줄게. 증오로서의 이정표든, 다른 이정표든 상관없어. 네가 살아갈 힘을 낼 수 있다면 어떤 거든 괜찮으니까 말이야."
"그리고 함께 나아가자. 또 하나씩 쌓아가자. 이 시대에 있어서 좋았다는 생각이 들 만한 것들을 말이야."
그렇게 말하며 천천히, 울어도 된다는 듯 비앙카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어간다.



"박사도, 당신도."
"..... 그래도, 고마워요."

싱긋 웃어주는 반.
"다음에도 언제든 기댈 곳이 필요해지면 도와줄게. 그러니 언제든 말해 줘."

".... 이제 돌아갈래요."

싱긋 웃으면서 그녀의 곁에 서는 반.
너무 그러니깐요.
아 그럼 브리핑 해주시고 계셔주세요
갑자기 복통이...

"소라바미 확인. 기상 위성형....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옛 기상 위성과 비슷한 모습을 한 소라바미에요."|
"권장 사항은 실드를 한번에 파괴할 수 있는 위력을 가진 웨폰과 높은 기동성을 가진 기체에요."



아 아니다






랑
네네




"이번에는 퍼지 말고 와이어를 착용하자."
아
정확힌 퍼지 못하게 하는 대신 성능 올리는 장치요

"확인했어요. 장비 교환 중이니깐 잠깐 정도 시간 걸려요."



레버를 당겨 부스트를 온 하고는 7지역으로 올라간다.


"지금은 D에요."

rolling 7d6
(
+
+
+
+
+
+
)
4
2
1
2
1
3
4
17
에너지가 첨

굿툴 타이밍

안정화는 넘깁니다


그러며 1 에너지 소모해서 10으로 올라갑니다.

아 그리고
죄송합니다.



숏 라이플 하나만 챙길걸 그랬나
"그럼 여기는 어떠려나."
1에너지를 더 소모하고 12 지역까지 가봅니다.
?
왜 이래

갑자기 화면이랑 같이 움직이네


여기서 대기하는 게 나으려나... 아니면 같은 지역에 있는 게 나으려나...
"좋아. 우선 여기서 대기하고 상황을 보자."

rolling 14D6<3
(
+
+
+
+
+
+
+
+
+
+
+
+
+
)
6
5
4
2
1
6
4
6
2
5
3
2
1
3
7 Successes
8 히트

"크으윽...!! 상대하기 어려운 놈이네...!"
여기까지 내려가면 되나오?

rolling 1d6
(
)
1
1
네네
굿툴 타이밍

그리고 하나 박살났으니 실드 3개 아닌감

그럼 다시 제 턴이군요
rolling 7d6
(
+
+
+
+
+
+
)
2
5
4
3
6
6
5
31

"현재 위치에서 C."






ㅏㅇ
아?
"뭐!? 벌써?"

실수했다

그럼 일단 아직 이동은 멈춰도 될까요?


혹시나 해서 그런데




네네



이번엔 제 실수니깐

"이거 좀 위험한데... 일단 상승한다!"
다시 22 소모하고 7지역으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제노사이드 독트린 영역이라는거 기억해둬요."

아까는 D라 안 하셧나요?


1지역일때
?


"좋아! 신 무기의 테스트다!"
그러며 갈라틴을 장전합니다




rolling 1d6
(
)
3
3

1히트




"실드 한장 파괴 확인했어요. 리액션 독트린 A."
6셀로 하강됩니다.



1->C 7에서 D
6에서 C

오케이

갈라틴을 재장전하고 발사합니다

"순환형 지아드 엔진도 기억해둬요."
"에너지를 아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깐."

2는 지아드 사용합니다


rolling 1d6
(
)
4
4
휴



"이어서 리액션 독트린."


2셀 하강합니다.



턴 종료


메인은 안 쓰난요?

아 그리고 제노사이드는 한 번 뿐 이랬죠?
rolling 8D6<5
(
+
+
+
+
+
+
+
)
6
3
1
1
5
2
5
1
7 Successes
10 히트

rolling 1d6
(
)
1
1
아까 부터 왜이래
일단 굿툴로 2로


rolling 7d6
(
+
+
+
+
+
+
)
3
3
4
1
3
1
2
17
아이고야


그럼 1을 안정화로 돌리겠습니다
한번만
rolling 1d6
(
)
4
4

여기서 굿툴 사용 가능


원래는 저 4에만 가능합니다


저 친구들 타이밍 지나감
지금은 뭐 괜찮습니다.

명심해두겠습니다
그럼 메인 C 효과로 이동할 때 에너지 하나 더 쓰면 되나요?


그리고 소라바미 내구도 회복하는 거죠?
실드 내구도


일단 오케이
아 맞아
하나 질문


다른 무기로
이후 갈라틴 쏘면 1번째 파괴는 확정이고, 다음 실드에도 주는 데미지가 실드의 내구도를 넘으면
한번에 2장이 파괴되는 건가요?

두 장 파괴하고 이후 데미지는 못 줍니다.
1장 애매한 내주 파괴하고 다음 실드 파괴하고 이후에는 다음 실드에
대미지 못 준다


2장 파괴하고 추가 대미지 줬네

한번에

아까도 그렇게해서 2장 파괴했잖아요

저는 그냥 갈라틴 깡딜로 2장 파괴한 줄
그럼 진행하겠습니다!

밑에 빨간 줄을!

그럼 부스트 사용!




이동 후 소주!



굴리세요

rolling 2d6
(
+
)
1
1
2
홀리 슅



이후 에너지 회복이요
1D6 굴려주세요


번역 미스로 빠져있던 내용이라

아하~
rolling 1d6
(
)
1
1



"반, 소라바미의 실드 내구력이 그렇게 높은 것 같지는 않아요."
"소주를 연속해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기에 두면 되지요?
4지역



"지금은 메인 C에요.|
"방금과 동일한 리액션이 나온다고 했을 때."
"근거리에서 때리면 C로 공격 당할거에요."

그러면서 부스트.




그럼 아까 한 말은 취소..
"그럼 다시 가자!"
부스트 무브로 2, 3 소모
그리고 똑같이 9 지역에 위치!




rolling 2d6
(
+
)
1
4
5

어드바이스


이미 굴렸군



오케이

"다시 리액션 C."
에너지 회복

rolling 1d6
(
)
2
2

"한번 밖에 사용할 수 없지만요."
"아시겠지만 여기서는 C에요."

고효율 부스터 사용합니다!
2 소모 하고 급 상승!


"여기서 도박이다!"
소주로 3 3 1 4 사용합니다
여기서 1은 지아드 엔진!

수치는 3

rolling 2d6
(
+
)
2
4
6
요시




rolling 1d6
(
)
6
6


rolling 2d6
(
+
)
3
2
5
나이스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
4
4

"다시 리액션 C."

4 3 써서 부스트.. 그리고 같은 9지역에서 스톱합니다

rolling 9D6<4
(
+
+
+
+
+
+
+
+
)
1
3
5
4
3
1
2
2
3
8 Successes



rolling 1d6
(
)
4
4

"지금은 맹세 프로그렘도 없으니깐!"

일단 에너지로 받을게요


5로 상승


rolling 7d6
(
+
+
+
+
+
+
)
1
1
6
5
6
4
6
29



4를 5로


아 잠깐
적 지금 12에 있구나

왜 아래로 가셨더죠?





이후 소주!

네네


굴리세요

rolling 2d6
(
+
)
1
5
6




rolling 1d6
(
)
3
3
"한번 더!"
rolling 2d6
(
+
)
2
4
6

위에는 3히트지
둘다 어쨌든
"이어서 한장 더 파괴했어요!"

rolling 1d6
(
)
3
3





언제나 비공개 정보

1, 3 소모하고 부스트로 9지역 이동!
오켕






3은 지아드로 6 취급!
굴리겠습니다


rolling 2d6
(
+
)
6
2
8

실드 파괴 에너지 회복

rolling 1d6
(
)
5
5
하나 더!
rolling 2d6
(
+
)
6
1
7

실드 파괴합니다.
"모든 실드 격파 확인!"

그러면서 거리를 벌리고 갈라틴에 에너지를 장전.
이후 발사해 소라바미를 터뜨림과 동시에 하늘을 깨끗하게, 구름 한 점 없게 청소합니다.




"오로라... 아름다운 걸..."



"..... 이제와서 생각하니, 아름답네요."


".... 이제는 사실 나타날 수 없거든요."
"뭐, 그래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리벌쳐에 촬영 기능도 있을까요


오케이
"그렇구나... 하하. 그래도 조금은 안심이야."
"예전 같았으면 이런 거 딱히 관심 없게 봤었을 것 같으니까."
그러며 간단한 조작으로 오로라 풍경을 촬영합니다.

"영향 받은거잖아요."
",,,, 빨리, 귀환이나 해요!"
연결된 감정으로 부터 부끄러움이 흘러들어옵니다.

흐뭇한 미소와 함께 오로라 촬영도 마쳤겠다. 포트리스로 돌아갑니다.
그 와중에 연결된 감정 탓에 비앙카가 귀엽다고 한 것이 그녀에
그녀에게 흘러든 것은 덤.




"그것보다 빨리 돌아가죠."


'... 별거 아닐거야."
'광쇄의 리벌처 > 반 헬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쇄의 리벌쳐 -반 헬싱 : 로스트 시나리오- (0) | 2023.05.29 |
---|---|
광쇄의 리벌쳐 -반 헬싱-2 (0) | 2023.05.29 |
광쇄의 리벌쳐 -반 헬싱- (0) | 2023.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