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월드 2.5 단편 티알
2024. 5. 10. 01:18ㆍ소드월드
Iluen:모험가 길드 별 주점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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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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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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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damage
Critical!(roll again and add)여러분들은 같이 여행을 떠나던 동료일 수 있고 혹은 각자 여행 중 유연찮게 이곳에서 만난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매크로를 표시 눌러주셨나요?
네
표시해놨지
자기 소개가 끝난 다음에는 간단하게 매크로 사용법 부터 시작해서 매크로 주의점 설명해두겠습니다.
잠깐 뭐 확인하고 왔ㅋㅋㅋ
신앙은 루=로오드-님입니
신님 이름이 어렵....
백다방 최대 종교 루=로우도...
"...바실리스크 위클링 아니니까, 걱정 안해도 괜찮아."
하이만 마동기사 린네아입니다. 주력은 쌍권총이지만 원거리 대비용도 하나 챙기고 있습니다
말이 짧지만 기억상실이라 말하는 법을 잘 몰라서 그렇습니다. 호기심은 강한 편
이렇게 세명의 모험가들은 이 모험가 길드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자 본격적으로 세션을 시작하기 전
매크로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맵 조사 매크로를 눌러주시겠어요?
해당 매크로를 눌르면
라고 뜨죠?
맵 위에 있는 전구 모양의
아이콘을 하나 씩 눌러주세요
추가 조사를 그러면 한번 해볼까요?
본래는 이런 식으로
맵 위에 있는 조사 내용에서
끝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정말 가끔
다들 추가 조사를
눌러보시고
마찬가지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이런 식으로 맵을 탐방하면서 여러분들은 조사하게 될테니
이러한 점은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제 티알 시작하도록 하죠!
어느정도 생각해본 후 동의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동의한다는)
"하나, 둘 정도는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두사람의 뒤에 서있습니다
"음, 좋아요.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안나오겠죠
"...응. 잘 부탁해."
"방해는 되지 않을거에요."
"할 말이라도?"
접수원은 한숨을 내쉬고는 다시 이야기 합니다.
"하아, 그래서 그런지 얼마나 규모가 클지 몰라."
"글쎄다. 들리는 바로는 소형 만족이라는 것 같더라."
"피해의 내용은?"
"또 특기할만한 점은 따로 없나요?"
"그렇네요. 인명피해가 없는 만큼."
조사만 하는 선에서는 의뢰금이 적어질겁니다.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이라며 허리춤의 웨폰홀더에 달린 패스트 스파크를 살짝 두드립니다.
"...둘다, 마법 쓰지?"
"...블루라이트 지방의 특산품. 하루 한번 뿐이지만 급하게 마력채우는 용."
"...잘 부탁한다는 선물."
라고 말하고는 로얄 허니 잼을 쥐어줍니다. 각자 하나씩이요.
(레인저 레벨은 안 받죠?)
(네.)
"...꿀로 만든건 효과가 약하거든."
그러면 길드를 나가시겠어요?
조사하셔도 좋습니다.
캐릭터를 움직이셔서
마을 밖으로 나가는 곳
이라 적힌 곳으로 가셔도 좋습니다.
찾아낸 포션 세개를 들어올립니다
"필요해요?"
(조금 뻘줌)
들키지 않으면 무죄 아닐가요?
"그걸로 끝난다면, 그렇게 하죠."
이 마을에서 살아가는 여성. 마을 밖으로 나가는 길목 앞에 있다.
마지막으로 다가가죠
마을에 제과점을 운영하며 딸과 같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여러분, 모험가분들이시죠?"
"저희 애는 키가 이만하고 머리가 길고요 그리고 목에 저하고 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고."
여성은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툭하고 한마디 던지죠
(정말로 궁금함)
"네, 네 부탁드리겠습니다."
말에게 여성의냄새를 기억하게합니다
"주변 일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없나요?"
"아이들의 비밀기지라던가, 그런 곳...?"
마을 밖 삼림으로 향하는 길이다.
더 이상 조사할 것이 없다.
이곳 부터는
조사할 수 있는 것을 다 찾거나
마물의 흔적 2가지를 발견할 경우
혹은 여러분이 다음 에리어로 넘어가겠다
선언할 경우
조사 기회는 총 5번입니다.
개인당 5회입니다.
먼저 핑 뜬거 찍어볼게요.
바람이 심하게 불어온다!
네.
약초를 발견했다! 레인저+솜씨 판정 난이도 10!
rolling 2d6+4
(
+
)
+4
5
1
10
딱 성공하네?
rolling 1D2
(
)
2
2
rolling 1D6
(
)
3
3
마향초 3개를 발견하였다!
전구는 추가조사 해볼만한 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그래야 좀 잘 보여요.
족적이 있네.
하스는 뭘 조사?
발자국추격판정 해보죠
탐색지령으로 라이더+지력으로 가능!
rolling 2d6+7
(
+
)
+7
4
3
14
전구가 늘었다
두번째 조사 해보겠습니다
키득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장비 중 하나가 바람에 떠오른다!
...?
우측 전구
rolling 1D6
(
)
1
1
린네아가 들고 있는 가방이 바람에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가방이 열리고는 안에 있는 물건들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멀리 가기 전에.
rolling 2d6+6
(
+
)
+6
5
3
14
생각해보니
대항을 안했다.
안되면 일단 주변을 쏘고 볼 생각으로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주변을 쏴버립니다
"봤던 것 포함."
"그럼 맡길게요."
어...지금 공통어죠?!
"...네."
대거를 그대로 던집니다.
rolling 2D6+7
(
+
)
+7
4
6
17
"그럼, 뭘 하면서 놀고 싶죠?"
요정은 선물 받은 대거를 하늘에 던졌다 피하며 놀고 있습니다.
rolling 2D6+7
(
+
)
+7
6
3
16
rolling 2d6+8
(
+
)
+8
3
5
16
아슬아슬하게 칼끝이 살짝 닿을 정도로 피해냅니다.
"...위치...아니, 방향은요?"
"다른 애들? 으음... 나는 녹색 애들하고만 놀아서 몰라."
"...여기."
"지도제작자라서."
라며 요정을 향해 정중하게 인사합니다.
(라이더도 굴릴수있다)
rolling 2d6+7
(
+
)
+7
5
1
13
이 발자국은 요마 고블린 부터 시작해서 코볼트 같은 작은 체형의 종의 발자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동물의 사체를 발견했다.
캐릭터도 움직여주시는 편이 좋아요
지금 조사 몇번씩 했죠?
전 2번
추가 조사<<
이것도 조사하신거에요
더 이상 조사할 내용이 없다.
판정 필요한가요?
"의미 없겠어요."
어떤 상처 까지는 알아보기 어려울 듯 합니다.
음 아니다
조사권 날리셨으니 그 정도는 드릴게요
발자국?
추가까지 했죠?
짐승 발자국 같아보여서.
"....."
추가조사 전에 발자국 추적.
판정진행할까?
강가 방향입니다.
rolling 2d6+6
(
+
)
+6
6
5
17
조사할거리가
rolling 2d6+7
(
+
)
+7
4
2
13
마물에 대한 정보 3/3
해당 지역에서 모든 정보를 수집하였다!
"...수중 싸움은 다들, 무리죠?"
"생각은 가면서, 그럴 일 없을지도 모르고요."
그러면 이동하시겠습니까?
시체랑 짐승들도 보이고
만족들의 거점으로 향하는 길이 열립니다.
금화가 가득찬 상자를 발견했다! 2d6 다이스 롤
rolling 2d6
(
+
)
5
5
10
상자 파밍으로 부자가 되었어요
당당하게 대답합니다
"...강 건너편에 늑대가 보이네요."
"...조심해야겠는걸요."
"배가 부르다면 넘어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늑대다. 당신들을 경계하고 있다.
가까이 가서 조사해주십숑
이게 이동하는 것에 따라서
물속에서 무언가 반짝인다.
....
"...하스씨. 잠시 제 짐을 맡아주시겠어요?"
추가조사할게요.
사라졌다는 아이가 착용했다는 목걸이다.
하스에게 짐을 넘겨주면서도 수영복만 챙겨나와
구석에서 빠르게 걸쳐입고 나와 뛰어듭니다.
수영판정인가요?
큭.
그럼 위에는 캔슬하고
겉옷 정도까지만 덤으로 넘겨주고는
들어올립니다.
"라이더라고 동물전반을 조련할수있는건 아니야"
늑대는 당신을 적대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녀석들 아무리봐도 적대중이거든"
"티엔스였으면 대화로해결도 가능했을지모르지만...."
역시나~
브금 좋네요
그러면 전투입니다!
준비 페이즈는 스킵되었습니다.
공격 당했기 때문이고요
마물 지식판정과 선제 판정만이 가능합니다.
일단 지식판정
선제도 가져갑니다.
제한이동 하고
맨위 늑대 공격
안맞네..
rolling 2D6+4
(
+
)
+4
3
4
11
엇
rolling 2D6+4
(
+
)
+4
2
1
7
명중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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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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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7
8
9
10
0 damage
Gain 50 experience
(except on critical)
와!
가져가시죠
단편...
50점...
하스먼저 필드프로텍션
행사판정
rolling 2d6+8
(
+
)
+8
4
1
13
아 잠만 이거대상 늑대도포함인가?
말턴
rolling 2d6+6
(
+
)
+6
1
4
11
점점 다이스가 낮아져...!
rolling 2D6+4
(
+
)
+4
5
2
11
전진.
플랑베르쥬 2H로.
라이징 그리퍼 I 에 변환자재로 되돌아치기까지 더해서.
rolling 2D6+4
(
+
)
+4
5
1
10
명중
rolling 2d6+1
(
+
)
+1
4
2
7
16+약점데미지 2까지 18
"칫, 조금 옅었나...."
올려베었던 검을 그대로 가볍게 텁니다.
rolling 1D3
(
)
3
3
rolling 1D3
(
)
2
2
rolling 1D3
(
)
1
1
골고루 때리네
첫번째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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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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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
10
rolling 2d6+5
(
+
)
+5
2
6
13
rolling 2D6+4
(
+
)
+4
1
1
6
낭낭하다
케르하
rolling 2D6+4
(
+
)
+4
2
1
7
rolling 2d6+8
(
+
)
+8
4
5
17
다친 놈은 냅둔 체 뒤에서 으르렁거리는 놈에게 다가가 그대로 아까전과 같이 공격합니다.
라이징 그리퍼 I + 되돌아베기
rolling 2D6+4
(
+
)
+4
1
6
11
rolling 2d6
(
+
)
2
1
3
4니까 13뎀
아니
3이니까 11뎀
다음?
포스를 제일앞놈에게
저희그러고보니 범위기가없네요
rolling 2d6+8
(
+
)
+8
5
4
17
rolling 2D6+5
(
+
)
+5
3
6
14
명중
rolling 2d6
(
+
)
5
2
7
3+8=11
그리고 말로 한번더 막타를노린다!
rolling 2d6+6
(
+
)
+6
5
2
13
rolling 2D6+4
(
+
)
+4
2
6
12
명중
rolling 2d6+2+2
(
+
)
+2+2
1
5
10
앗
8점
풀피 노리겠습니다
마정석으로 때우면서
아니...
이게 대체
그
rolling 2D6+4
(
+
)
+4
3
5
12
rolling 2D6+4
(
+
)
+4
6
1
11
종료입니다
rolling 1D3
(
)
3
3
rolling 1D3
(
)
1
1
말 케르하
rolling 2D6+4
(
+
)
+4
4
2
10
rolling 2D6+4
(
+
)
+4
3
4
11
rolling 2d6+5
(
+
)
+5
1
5
11
rolling 2d6+8
(
+
)
+8
3
2
13
이어서 선제판정
아 난전 확대도
제 앞놈부터
보내버리죠.
rolling 2D6+4
(
+
)
+4
3
6
13
명중
rolling 2d6+1
(
+
)
+1
2
6
9
19 데미지
순서는 상관이없었음
말턴 늑대공격
rolling 2d6+6
(
+
)
+6
3
6
15
rolling 2D6+4
(
+
)
+4
2
5
11
명중
rolling 2d6+2+2+2
(
+
)
+2+2+2
3
5
14
탈것먼저행동하고 기수행동해도 되는거더군요
rolling 2d6
(
+
)
1
2
3
rolling 2d6
(
+
)
5
5
10
rolling 2d6
(
+
)
6
6
12
g
11- 깨끗한 늑대 가죽 100G
"...반성해야겠어." 전투결과를 되새기며 작게 중얼거립니다
플랑베르쥬에 흐르는 피를 가볍게 닦아내, 그대로 납검합니다.
린네아 2/5 케르하 2/5 하스 2/5
각자 2회씩 하였습니다.
동물의 사체를 발견했다.
"동물시체야"
"근처에 살던 짐승일까요?"
만족의 발자국으로 추정되는 발자국을 발견했다.
바로 추가까지 해보죠
강가로 향하는 듯 하다.
새로 생겼네요
제가 확인해볼게요.
"...방금...?!"
피였던 것 같다. 강가를 따라서 이동하자.
"........피..."
케르하는 입술을 살짝 깨뭅니다.
핏자국 한번 바뀌었는데 조사내용도 달라진건가요?
그거 정도는 이야기 해드릴 수 있음
사람이라고 치기에는 작은 발자국을 발견했다.
"...... 마물의 것 같네요."
그럼 추가해보죠
더 이상 조사할 것이 없다.
없었다
추가를 하지 않아서
사람이라고 치기에는 작은 발자국을 발견했다.
발자국 추적 판정....?
"서로 다른 곳으로..."
하스만
새로 추가된거 조사해봅니다...
마물의 흔적을 찾았다! 이곳은 동굴로 향하는 곳인 것 같다!
"저 곳에 있다가 잡혀갔을수도 있어."
왼쪽 위에 하나
오른쪽에 하나 씩입니다.
글자가 없어서 몰랐다
이름이 안보였구나
죄송합니다.
발자국 추적판정. 주위의 발자국들을 확인해보죠.
rolling 2d6+6
(
+
)
+6
6
4
16
물에 서식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마물이 향한 곳은 강가 줄기 부분입니다.
지도제작판정?
"두 사람은?"
그러면 여러분이 향할 곳은 어디인가요?
시아(암시) 있으신 분 있습니까?
반경 20m를 밝히는 태양의 랜턴이라고 하죠.
그러면
맵 안보이시죠?
안보여
주변만 흐릿하게 보여.
"...동굴이니까요."
"좀 더 작게 밝힌다고 해도 굉장히 눈에 띌 거에요."
"그렇다면 차라리 크게 밝히도록 하죠."
반경 20m를 밝히는 크고 아름다운 랜턴이죠.
캐릭터 움직여서
크게크게 한번 움직여보실래요?
자 다시
태양랜턴쪽으로 와주세요
벽들 부분은 지나갈 수 없게 해두었거든여
다음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던전에서는 조사 기회 넘쳐나니
걱정 마시고요
각자 이동할 때 왠만해서는 30m 씩 이동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0분에 딱 시작할게요
일단이동!
"...둘은 랜턴, 없어...?"
"...아니, 위험할려나. ...응. 그럴지도. 그럼 앞장설게."
"...마물,같은데?"
조사해보죠.
"...고블린. ...혹시..."
함정 감지 판정, 해봐도 될까요.
rolling 2d6+6
(
+
)
+6
4
5
15
함정으로 보일만한 것은 없어 보인다.
케르하는 그리 말하며 홀더에서 검을 꺼내 손에 쥡니다.
여긴 막힌듯 하군요
음
다른 길 없나보다
"...혹은, 고지를 잡아두고 준비하는 것도, 괜찮을지도."
"...그러면 네 안전을 신경쓸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자리 잡으면 유인할게.""
"...하스는 숨어서 이동 가능해?"
"...아니. 체인 아머니까 무리일려나..."
라면서 태양랜턴을 넘깁니다.
어떻게 판정할까요.
rolling 2d6+6
(
+
)
+6
2
3
11
...쯧.
고블린은
rolling 2d6+5
(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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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잠시.
이즈음?
고블린은 당신이 다가오는 것을 눈치챕니다!
하긴 쨍한 랜턴 들고 시야 아슬아슬한곳에서 얼쩡거렸으니
모를리가 없긴 해~
이동해주시고
해보죠
대결로?
rolling 2d6+6
(
+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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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2
오늘 주사위가
rolling 2d6+5
(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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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2
동수 승
그럼 앞에서 제지당하겠네요.
준비 페이지만 없을 뿐입니다,.
rolling 2d6+6
(
+
)
+6
4
4
14
한결 낫군요.
선제측 행동해주시면 될듯합니다.
간략하게
저도 이동만해야할듯
종료합니다
여긴가?
36 아니에요?
아
하지만 10초에 6m면...좀 심해~
어쨌든
쩔긴해
언제나처럼 되돌아베기+라이징 그리퍼.
목표는 가장 앞놈인데 오늘 주사위 왜이래
(큰일났다 비상사태 브금
rolling 2d6+5
(
+
)
+5
3
1
9
데미지.
rolling 2d6+1
(
+
)
+1
4
4
9
19뎀
-방호점.
이어서 적들 턴
고블린들 공격
전부 케르하
rolling 2d6+5
(
+
)
+5
6
4
15
rolling 2d6+5
(
+
)
+5
2
3
10
rolling 2d6+5
(
+
)
+5
6
6
17
마지막놈 뭔가 이상하유
rolling 2d6+8
(
+
)
+8
3
5
16
rolling 2d6+8
(
+
)
+8
6
6
20
rolling 2d6+8
(
+
)
+8
6
3
17
회피 회피 수동우선
중간이 마지막에 갔어야 했는데
상대는 66
+ 몇 높게 취급한다로 바뀌지 않았나요?
위력이 아니라서
맞겠다
맞네. 네 말이 맞네.
rolling 2d6+4
(
+
)
+4
6
4
14
선제 합니다.
난전 확대
"...안맞으려고 했는데."
"뭐 설교는이정도로하고 빨리처리하고 치료해줄게"
"...나중에. 다 쓰러지면."
맞나
보이는지
알수가 없어서 부계로 좀 볼려고요
rolling 2d6+9
(
+
)
+9
1
5
15
rolling 2d6+5
(
+
)
+5
6
2
13
rolling 2d6+5
(
+
)
+5
4
5
14
rolling 2d6+5
(
+
)
+5
2
6
13
전부 실패
rolling 2d6
(
+
)
2
3
5
11뎀
그럼 말
위쪽놈 공격
rolling 2d6+6
(
+
)
+6
1
3
10
rolling 2d6+5
(
+
)
+5
1
3
9
명중
rolling 2d6+2+2
(
+
)
+2+2
2
5
11
"막타 부탁해"
"...그럼, 한번 더."
라이징 그리퍼+되돌아베기.
rolling 2d6+5
(
+
)
+5
5
6
16
명중
마지막 놈 좀 쳤었다
rolling 2d6+1
(
+
)
+1
2
5
8
18-2해서 16뎀
전투 승리!
전리품 판정 하시겠습니가?
2d6
rolling 2d6
(
+
)
6
6
12
rolling 2d6
(
+
)
6
5
11
rolling 2d6
(
+
)
3
3
6
rolling 2d6
(
+
)
5
4
9
행사판정이고
이제 위력....
rolling 2d6
(
+
)
2
5
7
7+9로 16회복
"...갈림길이네.
"...이쪽?"
맵 조사 먼저해주신다음에
눌러주세용
착각했네
여기 지나갈 수 있나요?
위험감지 판정
rolling 2d6+6
(
+
)
+6
3
6
15
당장이라도 공격해올 것 같습니다.
"......."
전투를 준비합니다
"횃불을 던져."
"...집이라도 태우고 시작하자."
투척판정에 성공할지는
한번 봅시다
그리고 그대로 던지죠.
rolling 2d6+6
(
+
)
+6
4
5
15
내가 15의 정령이다
그러면 횟불은 거미집에 그대로 불을 옮깁니다!
거미는 기괴한 소리를 지르며 여러분에게 공격해옵니다!
rolling 2d6+6
(
+
)
+6
4
6
16
아뇨
rolling 2d6+7
(
+
)
+7
2
6
15
약점까지뚫는데 라이더는 약점못뚫어...
전투 시작입니다!
시작-
저부터?
데린저 수납하고
템페스트를 꺼내서
머리를 쏩니다
크리티컬 불릿
+타겟사이트
땅에 버리면 됩니다 ^^
수납이 주동작임
사격
rolling 2d6+6
(
+
)
+6
4
4
14
명중
아. 근접만이니 의미 없는건 알앙.
이제 완전히 부술거야
제가 갈게요.
캣츠아이
추가로 안대를 벗고 어비스 아이를 뜰게요.
진득하게 불길한 역안을 뜨는 것으로 어비스 커스를 받는 대신 명중력이 +1 됩니다.
rolling 2d6+10
(
+
)
+10
2
4
16
rolling 2d6+6
(
+
)
+6
6
1
13
명중
2d6+1
rolling 2d6+1
(
+
)
+1
1
6
8
18-방호점.
전투 종료
역시 코어형인 친구는 조심해서 내야한다...
한번인가요? 두번?
rolling 2d6
(
+
)
4
3
7
아
그리고 던져뒀던 건을 회수하는데
검에 끈적하게 묻은걸 그제야 털어내 납검합니다.
1H인 총/홀스터가 있어 수납가능
으로 보조로 되는게 맞지 않나요?
사야합니다.
저도 웨폰 홀더 들고 다니고 있어요.
그걸로 계속 여러개 돌려 먹기가 가능해서
그건 좋아요
진행 이어서 하시면 됨다!
이동 가능하다 싶으시면 다 가도 되는 곳이에요
"...일단..."
조사해보죠.
린네아
어째서 함정감지를 기다리지 않았는가아-.
rolling 2d6+3
(
+
)
+3
2
1
6
처차암
그러면 어디보자
낙하 대미지가 안보이네
씁 우선은
5 대미지 받으시면 됩니다.
방호점 무시하고 기입해주시고
구덩이는 깊지 않기에 보조 동작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바로 전투 들어갑니다.
1권 156p.
떨어진 높이(mx3점 데미지.)
라고 함정속에서 목소리가 울립니다
그러면
선제입니다!
여러분?
rolling 2d6+6
(
+
)
+6
6
1
13
샤먼에 해봅니다
rolling 2d6+7
(
+
)
+7
4
4
15
약점은못뚫었지만 라이더니 상관없다
여러분의 턴입니다.
진행하시면됩니다!
마지막에 움직일게요
지금 구덩이셔서
나오셔서 쏴야합니다.
2m
3m 이상 안 이동하니
+1미터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rolling 2d6+6
(
+
)
+6
6
2
14
명중
아 엘님
마법 쓰고 그 다음에 가죠.
3m 제한이동하고
케르하에게 세이크리드 웨폰
rolling 2d6
(
+
)
2
6
8
펌블아니니 성공
대상이 근접공격, 사격공격을 분류[만족]이나 [언데드]의 캐릭터에게 할 때 그 모
점 합니다
"잘다녀와~" 그렇게말하며 손을흔들자 케르하의무기가 성스럽게 빛납니다
케르하는 그대로 달려나갑니다.
그리고 언제나의 라이징 그리퍼+되돌아베기 콤보.
rolling 2d6+4
(
+
)
+4
1
6
11
명중합니다!
rolling 2d6+1
(
+
)
+1
2
2
5
....세이크리드 웨폰이 +2니 16-방호점이면..
14데미지.
다음 선제?
고블린 2마리에
케르하 공격
rolling 2d6+4
(
+
)
+4
2
6
12
rolling 2d6+4
(
+
)
+4
2
5
11
rolling 2d6+8
(
+
)
+8
6
3
17
rolling 2d6+8
(
+
)
+8
3
2
13
샤먼은
얘가 오사 방지가 없어서
rolling 1d3
(
)
1
1
어 케르하
파이어볼트
rolling 2d6+8
(
+
)
+8
6
4
18
어?
좀 아플듯?
rolling 2d6
(
+
)
6
3
9
13
일단 애매하게 남은 놈...은 알아서 정리될거라 믿고
쌩쌩한놈의 목부터 날려버리죠.
rolling 2d6+8
(
+
)
+8
2
3
13
rolling 2d6+4
(
+
)
+4
2
6
12
명중
rolling 2d6+1
(
+
)
+1
6
6
13
크리티컬.
rolling 2d6
(
+
)
3
3
6
30-방호점이니 28뎀.
rolling 2d6+6
(
+
)
+6
3
2
11
rolling 2d6+4
(
+
)
+4
4
4
12
슈슉
rolling 2d6+4
(
+
)
+4
4
6
14
슈슉
종료
3m 제한 이동
난전돌입
목을 내놔라...!
대상 여러분 전체
rolling 2d6+8
(
+
)
+8
3
5
16
말 포함하여
rolling 2d6+6
(
+
)
+6
4
6
16
rolling 2d6+9
(
+
)
+9
1
1
11
rolling 2d6+7
(
+
)
+7
6
6
19
rolling 2d6+4
(
+
)
+4
6
3
13
rolling 2d6
(
+
)
2
5
7
13
정신저항 성공자는 반감
올림이라서 7댐
나머지 고블린
rolling 1d3
(
)
3
3
rolling 2d6+4
(
+
)
+4
4
1
9
rolling 2d6+5
(
+
)
+5
1
4
10
선제!
여러분의 턴!
rolling 2d6+5
(
+
)
+5
6
3
14
슈슉
두번째 명중판정.
rolling 2d6+5
(
+
)
+5
6
1
12
명중
rolling 2d6+1
(
+
)
+1
4
4
9
20-방호점 데미지.
요괴1인가..!
안더했다.
죽었군.
"...안의 이야기를 말해주면"
검을 살짝 비틀어 발가락 옆으로 끌어당깁니다.
"...안에 마역이 있어?"
"이 동굴을 만들어낸 검 말입니다요."
"......그래. 아까전의 질문으로 돌아갈까."
"너에게 명령하는놈은 저거하나가 끝?"
"...아니. 하스. 하나, 잊었잖아."
"개울가에서 본 발자국. ...큰 녀석의."
"...프로그맨?"
"설명."
"제, 제가 안내할 수 있습니다!"
"[검]은 어디에 있지?"
"...위치를 모른다고 하진 않겠지? 대략적으로나마 알거잖아?"
2회 하시겠습니까?
rolling 2d6
(
+
)
6
3
9
rolling 2d6
(
+
)
4
3
7
고블린 샤먼 9-보석 1d x 150g
rolling 1d5
(
)
2
2
rolling 2d6
(
+
)
2
2
4
rolling 1d6
(
)
2
2
큭
안굴리셨으니깐
그것도 굴리십쇼
rolling 1d6
(
)
1
1
액땜으로생각하자....
rolling 2d6
(
+
)
1
4
5
펌블아니니 성공....인데 위험했네
잘못하면 50점...
그럼 위력
rolling 2d6
(
+
)
6
1
7
필요하세요?
rolling 2d6
(
+
)
5
2
7
7이면..
+3
맞네요
가방에서 5점마정석을꺼내서 멍하게봅니다
"......뭐 나중에 써먹겠지"
고블린의 등을 걷어차며 말합니다.
앞에 있는 존재들을 보고 눈을 찌푸립니다.
저거 뭐냐?냐는 포정이죠.
고민합니다.
싸울지.
"......다들 어때. 괜찮아?"
고블린에게 물어봅니다
"샤먼은 페어리테이머지 컨저러가아니니까"
"...어차피 사람들을 데리고 나올 때 쓰러트리긴 해야지."
"살고싶으면 도와"
전투 하시겠습니까?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번에는
준비 페이즈 있습니다
마물지식은
전체 대상이에요
그랬던거 같은...
준비 동작 없다면
선제입니다!
선제 가져갑니다.
여러분의 턴 시작합니다!
"...한번 더, 부탁해도 될까?"
rolling 2d6
(
+
)
3
1
4
대상이 분류[만족][언데드]의 캐릭터에게서 공격을 받을 때 물리 데미지를 -3점
한다.
그럼 다음하시죠
제한이동 후
윗쪽 스켈레톤 쏩니다
크리티컬 불릿만
rolling 2d6+5
(
+
)
+5
3
6
14
명중
종료!
그 후 웨폰홀더에서 패스트 스파크를 꺼내
다친 녀석에게 투척합니다.
명중판정
크리티컬.
rolling 2d6+5
(
+
)
+5
2
6
13
명중
11-방호점 데미지.
이어서 고블린 턴
11m 이동후 턴 종료
그러면 길잡이가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적측 행동
아처부터
아처 3m 이동
rolling 1d5
(
)
1
1
케르하 대상으로
rolling 2d6+6
(
+
)
+6
2
5
13
명중롤
왜이런데서..
파이어볼트나
마법도 대부분 형상이 사격인 경우가 있어서
그런것에도 사용 가능하시니깐
(이라고 되어있어서 아닌가보다 했어요)
회피로 사라지는 류는
제가 말씀드릴게요
우선 화살 명중은 실패
격추 당했고ㅓ
이어서 근접 2체
rolling 2d6+6
(
+
)
+6
1
3
10
rolling 2d6+6
(
+
)
+6
6
5
17
대상은 케르하입니다.
큿
rolling 2d6+5
(
+
)
+5
5
6
16
16댐~
상대 턴 종료
다시 선제
는 스스로 줄이시는거니깐
이제 선제턴입니다
계속 아슬아슬하다?!
쏘던거 마저 쏩니다
솔리드
rolling 2d6+5
(
+
)
+5
5
6
16
동수!
어쩔 수 없다
HP만땅인 스켈레톤에게 큐어하트
5점마정석하나 깹니다
rolling 2d6+9
(
+
)
+9
5
2
16
rolling 2d6+7
(
+
)
+7
6
1
14
저항 실패
rolling 2d6
(
+
)
6
6
12
크리 없음
rolling 7+9+3
7+9+3
19
아쉽네...공격마법으로쓰면 위력쪼그라드는거
공격 마법이 아닌걸
언제나의 콤보메뉴.
rolling 2d6+5
(
+
)
+5
1
4
10
명중
rolling 2d6+1
(
+
)
+1
4
5
10
크리 없으니
20-방호점
나머지 고블린
난전 돌입
스켈레톤 대상
rolling 2d6+5
(
+
)
+5
3
2
10
rolling 2d6+5
(
+
)
+5
5
5
15
상대 턴
아처
rolling 1d3
(
)
3
3
ㅋㅋㅋㅋㅋ
스켈레톤 공격합니다
rolling 2d6+6
(
+
)
+6
3
5
14
rolling 2d6+5
(
+
)
+5
3
3
11
명중
rolling 2d6+5
(
+
)
+5
1
2
8
스켈레톤 공격
rolling 1d2
(
)
2
2
왜
나는 나하고 싸우지?
rolling 2d6+7
(
+
)
+7
2
3
12
rolling 2d6+5
(
+
)
+5
6
6
17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먼저?
rolling 2d6+5
(
+
)
+5
6
5
16
rolling 2d6+5
(
+
)
+5
4
5
14
명중
rolling 2d6+4
(
+
)
+4
4
6
14
잡았어 ㅋㅋㅋㅋ
아니 적이
아군되면 약해지는거 아니였나요?
왜 강하죠?
"잘했어!"
"마무리하자"
불릿
rolling 2d6+5
(
+
)
+5
3
1
9
명중
크리가 나오지 않아요
제가 마무리하죠.
rolling 2d6+5
(
+
)
+5
5
2
12
명중
rolling 2d6+1
(
+
)
+1
2
1
4
14-방호점.
어떻게할까요
난전돌입하고 말공격!
rolling 2d6+6
(
+
)
+6
1
1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피는 따로 안굴리고
적턴
rolling 1d5
(
)
3
3
하스 대상
rolling 2d6+6
(
+
)
+6
4
4
14
rolling 2d6-1
(
+
)
-1
6
4
9
하시겠습니까?
철갑이야...
소모가 없다보니
그야 그런탱커니까요
다시 선제
?????????
이거 이상한데?
혹시 몰라서 굴려봤는데
머리나 깰게요!
rolling 2d6+5
(
+
)
+5
6
3
14
회피
rolling 2d6+5
(
+
)
+5
6
2
13
명중
어차피 1이라
rolling 2d6+1
(
+
)
+1
1
4
6
전리품 판정 하시겠습니까?
rolling 2d6
(
+
)
2
1
3
rolling 2d6
(
+
)
3
4
7
rolling 2d6
(
+
)
3
5
8
rolling 2d6
(
+
)
5
4
9
8 튼튼한 뼈 30g
7
프리스트답게 방금싸운 스켈레톤들에게 기도를합니다
아끼다가 못써."
소소
나도 2d6을 굴려라 이건가.
아니면 다른 분이 굴려부실래요?
rolling 2d6
(
+
)
4
3
7
700g 획득
(단편이지만
제가 판정한것만 쓰고 있지만.
내려가는 되는 곳~
하하하
없다가 급하게 넣은 티가 나버렸디
걱정마십숑
"오해가 있다면 풀면 좋겠어."
케르하는 바라만 보고 있습니다.
"...이리와."
"......무섭지. 응..."
비슷한냄새가나는지 확인할수있나요
라이더+지력
rolling 2d6+7
(
+
)
+7
3
6
16
그럭저럭 높나
위험감지판정, 해봐도 될까요.
됩니다.
rolling 2d6+6
(
+
)
+6
6
4
16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변신하는 마물이 존재함은 알겠지만
하스는 검을뽑아보겠습니다
"이상할만큼."
왼쪽위 해골이요
수정이 안되었네
씁
잠만요
빠르게 적고 있어요
섞었습니다.
해골
아이의 시체요
쏴도 돼요??
뭘 조사하고 싶나요?
시간 무진장 걸립니다.
하스에게 입모양으로 말합니다.
(이 아이에게 퍼니시를 사용해봐.)
(만족이나 언데드면 반응하겠지.)
(쓰담)
rolling 2d6+9
(
+
)
+9
4
6
19
루 로우드님께선 프리스트스러운RP를 좋아하시는듯 하군요ㅋㅋ
있습니다. 조금 아파옵니다.
력에 +2의 수정치를 얻고, 회피력에 -2의 패널티를 얻습니다. 또한 지성적이거나
이성적인 행동을 하지 않고, 마법사를 향해서 공격하게 됩니다. 5~9 : 대상은 공포심에 습격당해 행동이 움츠러듭니다. 3분(18라운드)동안 명중
력 판정, 회피력 판정, 행사판정에 -1의 패널티를 줍니다. 10~12 : 대상은 도망칩니다.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10초(1라운드)간 공포에 얼어
붙어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그 후, 영향없이 행동할 수 있습니다.
저항실패?
"저는 이제 가봐도 괜찮겠습니까? 게겍"
케르하는 잠시 보다가
"...어떻게 해줄까?"
rolling 2d6+8
(
+
)
+8
3
5
16
이상 없습니다.
"......"
팔에서 힘을 풉니다.
"...나가죠."
보여줘보죠?
반지?
(목걸이를 보여주고 아느냐 물어봐요.)
(반응 보거나
라면서...
제 목에 매어뒀던 리본을 풀어 아이에게 내밀며 말합니다.
싸움탓에 꽤 먼지가 묻어 오래된 것 처럼 보입니다.
라면서 목에 걸고 있던 아이의 목걸이를 아이쪽으로 보여줍니다.
"...죽은 사람들 중의 한 사람의 것일까?"
두사람에게 눈짓합니다.
조사 여자아이에게
다시 눌러보세요
"...하지만, (구할 수 없어서)유감이군요."
rolling 2d6+8
(
+
)
+8
4
5
17
모습이
바뀌어냅니다.
씁
주사위 운이 오늘 좀 그렇네
넘어집니다.
"더 울어 댈걸 그랬나?"
"아 고블린 아직있냐"
"뒤통수치려고하면 쌍으로묶어서 죽인다"
"어차피, 조금 성가신 정도에요."
전투입니다
마지막으로
선제와 마물 지식 가능하고
오우거 토큰 조사도 가능합니다.
rolling 2d6+7
(
+
)
+7
6
3
16
"성인 달고있는거보면 썩어도 프리스트인가..."
선제판정?
큿
선제는 상대가 먼저
하스가 잼3하고
마향초 7?
왜 수정하셔서
하스맞아요
그래서 12
11
오케이
그러면
적 오우거
선언 멀티액션
공격 대상 케르하
대상 케르하
rolling 2d6+7
(
+
)
+7
6
1
14
14
대미지는 없고
이어서 공격
넘어졌기에 패널티 있고요
rolling 2d6+8
(
+
)
+8
4
3
15
rolling 2d6+7
(
+
)
+7
2
1
10
rolling 2d6+8+2-2
(
+
)
+8+2-2
4
2
14
검이 사라져서
+2 공격 효과 사라졌고요
대미지는 14
조사가 길어졌으니까요
rolling 2d6+5
(
+
)
+5
1
6
12
rolling 2d6+7
(
+
)
+7
4
3
14
그런가요
rolling 2d6
(
+
)
2
6
8
rolling 2d6
(
+
)
6
6
12
왜!!
회피하지 못합니다.
린네아's Power Level 0
2d: 2
2
3
4
5
6
7
8
9
10
11
12
0
*
0
0
0
1
2
2
3
3
4
4
0 damage
Gain 50 experience
(except on critical)
어
종료
성장점..
상의해봐요
일단 회복부터 시킬까요
편한대로 하세요.
멀티액션이어서
5점마정석 하나깹니다
고대로 멀티액션
rolling 2d6+6+1
(
+
)
+6+1
3
2
12
아 대상은 고블린입니다
rolling 2d6+5
(
+
)
+5
3
4
12
동수
유능했던 것이다
케르하
콤보메뉴.
rolling 2d6+5
(
+
)
+5
1
6
12
rolling 2d6+1
(
+
)
+1
6
3
10
크리티컬.
rolling 2d6
(
+
)
4
3
7
27뎀.
온 힘을 다해
갔네
"....어차피 나가는 순간 죽이려 했지만. 죄책감 없이 보내게 되었네."
그러면서 한 눈을 들어 오우거를 노려봅니다.
선제?
아니
오늘 주사위
제가 그랬어요!
선제하면
운즈
rolling 1d4
(
)
2
2
하스
rolling 2d6+7
(
+
)
+7
6
6
19
와
rolling 2d6+9
(
+
)
+9
1
5
15
rolling 2d6
(
+
)
4
6
10
와 크리
rolling 2d6
(
+
)
6
6
12
와
rolling 2d6
(
+
)
5
4
9
그래도
위력 약한 마법이니깐
15댐
약점이 마법인 사람인데...
그건 다행이네요
rolling 1d2
(
)
1
1
케르하
때립니다
rolling 2d6+8
(
+
)
+8
5
5
18
?????????????????????
rolling 2d6+8
(
+
)
+8
1
6
15
아니 오늘
대상은 당연히 하스랑 케르하
rolling 2d6
(
+
)
3
4
7
행사는 성공
rolling 2d6
(
+
)
4
2
6
rolling 6+9
6+9
15
"난 노데미지인데?"
탱커가 아니라 용기사같은 위친데...
말로 공격
rolling 2d6+7
(
+
)
+7
1
1
9
말 왜또
말의 행운
모두 다른캐에게 몰빵한듯
rolling 2d6+8
(
+
)
+8
3
6
17
괜찮게는 떴는데
이거 별말없음 정신으로 저항인가요?
저항 소멸이고
rolling 2d6+8
(
+
)
+8
5
1
14
이동력도 줄고 민첩 -12에 준하는 등등
케르하는 입술을 짓씹듯 말하며
머리 아래의 안대를 벗어던집니다.
사용중 생저/정저 -2. 명중 +1. 남은 시간 50초.
캣츠아이 사용. 명중력 +1.
이어서 콤보메뉴.
아. 합계 +3이군요.
rolling 2d6+11
(
+
)
+11
2
5
18
rolling 2d6+7
(
+
)
+7
2
2
11
명중
rolling 2d6+1
(
+
)
+1
2
3
6
(맞았지만
rolling 2d6+5
(
+
)
+5
2
4
11
다시 굴려버렸다
데미지다 다시 굴릴까?
(???
엔터 누른거라
어비스 암으로 했어야하나. 데미지 올리게... 하지만 회피당하면 패널티가 너무 커서..
다시 선제
다시 선제
이제 난이도 12
가져갑니다.
타겟+크리x2마정석 5점 쓰고
rolling 2d6+5
(
+
)
+5
4
3
12
rolling 2d6+5
(
+
)
+5
1
6
12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9
2
3
4
5
6
7
8
9
10
11
12
20
*
1
2
3
4
5
6
7
8
9
10
7 damage
Critical!(roll again and add)합 29
아니면 제가 먼저?
언제나의 콤보메뉴.
rolling 2d6+5
(
+
)
+5
3
3
11
rolling 2d6+1
(
+
)
+1
3
1
5
??????????????????????????????????
"수고했어 둘다"
케르하는 목을 찌른 검을 강하게 비틀어 완전히 찢어버리고는
그대로 그걸 들어올립니다.
"....증거품 확보야."
아 잠만...
?
쳇
저는 고블린할게요~
rolling 2d6
(
+
)
1
1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점
원래
단편인데...
저번엔 안나왔단말이죠
그럼 오우거.
rolling 2d6
(
+
)
2
5
7
전리품 판정
대부분 7
rolling 1d6
(
)
5
5
500.
이제 여기있는 시체들은 언데드가되진 않겠죠
모험자 세트를 담아두었던 가방을 비웁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시신들을 최대한 모아가고 싶으데. 가능할까요.
"......그래도 여기는 안돼."
"...곧... 마역이 사라질거야. 원래 자리도 돌아가겠지."
"...가자. 사라지기 전에..."
"...간단한거야."
"...사람들이 수호의 검에 기대어 살듯..."
"...만족들은 나락의 마역에서 자신들의 검을 통해 던전처럼 이 세상 곳곳에서 나타나...작은 마역을 만들면서."
"...응."
여기서 선택지입니다.
여기서 세션을 마무리한다.
준비 얼마나 해두셨나요?
조사사항 세분화만
추가하면 됩니다.
재심때문에 힘들지 않아?
아 참고로
이 세션을 이어가겠냐에요
네
추가 조사전 사항이라
개별 조사는 하지 말아주세요
사실 평일 중에
시간 잡아서 해도 될 분량이라
그건 아니에요
이건 어디까지나 빠르게 하기 위해서고
저는 재심하고 있어서
거기 완결 까지 다른 장기는
세션은 마스터링이 어려우니까요
어쨌든
이건 추후에 생각해보는걸로.
엔딩은 아니겠군요
그러면 어디보자
맵 구경만 시켜드릴게요
안싸워도 됐겠네요
고블린 조사나
언데드 조사나
거미 조사 내용은 다 달라요
아마 말 누르신듯요
겹쳤어서
이런 내용을 쉽게 알 수 있게 해주는 용도 겸 추리 도와주는 용도였고
참고로
트럼프 카드는
카드님이 세션 너무 하고 싶은데
일정 때문에 참여 못한 아쉬움에
매크로 잘되는지 애들 이미지 잘 보이는지
등
체크하기 위해 카드님이 도움을 주셨거든여
거기는
하고 싶은데
거기는 맵 조사형이 아닌 랜덤 인카운터 형이라
할 수가 없다가 맞아요
아무튼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저는 밥 좀 먹으러 가겠습니당!
저번 시나리오 요약!
이렇게 이야기는 끝나게 되고...
여러분은 조사 과정에서 발견한 다른 만족의 거점으로 향하게 될 겁니다.
이전 시나리오에서 체력과 마나를 많이 쓰셔서 상태가 메롱하신 분들이 많은데
하루 지난 배경으로 할지 아니면 즉시 출발했다고 할지는
여러분이 상의해서 결정해주시고요
퀘스트 보고를 하면서 그...애에 대한 것도 말해줬겠지..
물론 하스가합니다 하스가받은 서브퀘니까
마을로 들려서 하루 쉬고 출발하는 것으로 하시겠습니까?
이내 자신의 딸을 안고 당신에게 감사 인사를 표합니다.
할머니에게 여성을맡기고 집에서나옵니다.
꺼낼말이없네;;
또한 추가 보상으로 100가멜을 획득합니다.
서브 퀘스트는 클리어하였습니다!
"슬프지만, 드물지 않은 일이네요."
"...그렇기에 비극인거고."
"다음 일을 생각하죠."
"아마 토벌의뢰가 또 들어올거같단말이지, 만족무리가 하나 더있었으니까"
일단 성인으로 낼게요
"우선은 길드 이름으로 의뢰비를 지불할게. 고맙다."
"...허니 레드 잼은 여기선 구할 수 없고..."
마을 탐색할껀도 딱히없었죠?
하루를 넘기겠습니까?
그러면 잠시만요
한참전에 왔었습니다
이런-
재빠르게 경장을 챙겨입고 바로 밖으로 튀어나갑니다.
"...어떻게 됐지?"
"해결해야 할 테니까요."
"일단 나가자"
"그보다 안그럼 우리가죽었다는거고"
"...전부 찢어죽여도, 모자란 기분이니까. 아니면 내가 죽는거지."
한쪽 눈에서 진한 증오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조사는 당연하게도 가능합니다.
RP상 무리야..
참고로 세이크리드웨폰 설명입니다만 대상이 근접or사격으로 만족,언데드를때릴때 명중치+1 물리데미지+2 버프입니다
프로그맨은
타락점이 없습니다.
프로그맨은 검 영향 안받나요?
타락점이 없기 때문에요
그러면
선제도 굴려주세요
전진할건데.
필드프로택션있긴한데 걍 저도 앞으로가놓을게요
(린네아를 보기
휩쓸리기 싫어...
안심하여주십시오
3m이동하고
마신부터 쏘겠습니다
크리티컬불릿x2로
저쪽에 적용은 안됩니다 ^^
rolling 2d6+5
(
+
)
+5
5
4
14
심지어 피했어
그러면...
"......."
돌려드릴게요 1회분만
하이만이니깐....
있었죠
케르하는 머리카락으로 숨긴 암자색 눈동자를 빛내며 그대로 가장 앞의 프로그맨에게 달려갑니다.
"...먼저 갈게."
이어서 언제나의 콤보공격. 라이징 그리퍼+되돌아베기.
rolling 2d6+5
(
+
)
+5
2
6
13
명중
rolling 2d6
(
+
)
1
3
4
아
실수.
+1해야하는데. 그럼 5로?
원래는
반환 안되는게 맞는데요
주섬주섬...
난전으로 이동해서.....
하스는 할게없으니 말로 피 달아있는놈 공격
rolling 2d6+6
(
+
)
+6
3
3
12
제 2검에 영향으로 탄생한 종족은 아니거든요
rolling 2d6+5
(
+
)
+5
2
1
8
명중
rolling 2d6+2
(
+
)
+2
5
1
8
8-방호점
이어서 적 턴입니다!
rolling 3d3
(
+
+
)
1
3
1
5
케르하에게 2명이 공격
말에게 1명이 공격이네요
견제 공격 선언하고 케르하에게 공격
rolling 2d6+7
(
+
)
+7
4
1
12
rolling 2d6+7
(
+
)
+7
1
1
9
50점...
달달하고
아 2타 전부 케르하입니다!
(끄덕
이어서 남은 프로그맨 공격입니다.
rolling 2d6+7
(
+
)
+7
3
4
14
대상은 말입니다.
rolling 2d6+5
(
+
)
+5
2
4
11
명중
rolling 2d6+5
(
+
)
+5
3
6
14
물리 14 대미지입니다.
수정완료
rolling 2d3
(
+
)
1
3
4
케르하 대상으로 근접 공격합니다.
rolling 2d6+4
(
+
)
+4
5
5
14
비행 없을 경우 + 1 보너스 받아
15입니다.
rolling 2d6+5
(
+
)
+5
4
5
14
rolling 2d6+4
(
+
)
+4
4
1
9
명중
rolling 2d6
(
+
)
1
5
6
1+5 총 6의 대미지를 mp에 줍니다.
말에게
좋습니다.
2턴 째 선제 부탁드립니다.
기침하느라 ㅠ
누가해도될듯ㅋ
타겟사이트+크리2로
rolling 2d6+5
(
+
)
+5
6
2
13
rolling 2d6+5
(
+
)
+5
3
4
12
1타 명중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11
2
3
4
5
6
7
8
9
10
11
12
20
*
1
2
3
4
5
6
7
8
9
10
9 damage
Critical!(roll again and add)살죠?
캐츠 아이 시동.
rolling 2d6+5
(
+
)
+5
6
3
14
명중
rolling 2d6+1
(
+
)
+1
3
4
8
18 데미지
일도양단?
다음 저죠?
말로 임프공격
rolling 2d6+6
(
+
)
+6
3
1
10
쳇....
rolling 2d6+6
(
+
)
+6
6
3
15
회피합니다
다음 하스
3배확대 포스
대상 남아있는적들 전원
rolling 2d6+9
(
+
)
+9
2
1
12
아 신님 제발
rolling 2d6+5
(
+
)
+5
1
6
12
rolling 2d6+5
(
+
)
+5
1
5
11
rolling 2d6+5
(
+
)
+5
2
2
9
rolling 2d6
(
+
)
3
5
8
요괴가 나타났다....
rolling 4+9
4+9
13
저항한놈은 7뎀 인가
그러면 모두 턴 종료죠?
적 턴 시작하겠습니다.
rolling 2d3
(
+
)
1
3
4
또 케르하 말
견제 공격 선언하고
프로그맨 공격합니다.
rolling 2d6+7
(
+
)
+7
2
6
15
rolling 2d6+7
(
+
)
+7
5
2
14
rolling 2d6+5
(
+
)
+5
4
3
12
rolling 2d6+5
(
+
)
+5
5
5
15
15댐
rolling 1d4
(
)
4
4
대상 린네아
rolling 2d6+5
(
+
)
+5
6
6
17
어?
크리있나요?
rolling 2d6+8
(
+
)
+8
3
3
14
rolling 2d6
(
+
)
4
2
6
6 mp 감소하시면 됩니다.
턴 종료
어?
왜 1씩 줄고 있지?
체력많은거
노릴게요
타겟+솔리드2
총 교체했습니다
rolling 2d6+5
(
+
)
+5
4
4
13
rolling 2d6+5
(
+
)
+5
4
3
12
1타 회피
줄여두었습니다!
어중간하게 남은 놈을 칠까 확실하게 끝낼까...
하스 보고 움직일까요?
3배확대 포스로 갠찮겠죠
3배확대 포스
대상은 동일
rolling 2d6+9
(
+
)
+9
1
5
15
rolling 2d6+5
(
+
)
+5
6
6
17
rolling 2d6+5
(
+
)
+5
3
3
11
rolling 2d6+5
(
+
)
+5
5
3
13
rolling 2d6
(
+
)
4
2
6
rolling 3+9
3+9
12
12뎀
1체 생존
WAR 호스일수도 있잖아
rolling 2d6+6
(
+
)
+6
5
2
13
진짜였나
rolling 2d6+5
(
+
)
+5
5
6
16
어비스 아이를 열고
rolling 2d6+10
(
+
)
+10
4
5
19
rolling 2d6+5
(
+
)
+5
4
5
14
명중
rolling 2d6+1
(
+
)
+1
2
5
8
18.
그러기에 이번에 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연전이기에
"이 녀석들만 쓰러트리면 된다! 마신이시여 저희에게 힘을 빌려주소서!"
"후우..."
케르하는 처음으로 목이 찢어지도록 소리치며 증오스럽게 노려봅니다.
"저 머저리를 죽인다고 돌아가지 않을수도 있으니, 각오해둬."
"그건, 큰일이군요."
모자를벗고 전투준비
마물지식은 항상 낮은듯한
그런 기분...
선제는 성공
rolling 2d6+7
(
+
)
+7
4
2
13
샤먼은 무리였다...
부족장 대상
타겟+크리2로
마정석으로 5점 쓰고
rolling 2d6+7
(
+
)
+7
1
3
11
rolling 2d6+7
(
+
)
+7
2
2
11
2타 전부 명중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10
2
3
4
5
6
7
8
9
10
11
12
20
*
1
2
3
4
5
6
7
8
9
10
8 damage
Critical!(roll again and add)이건
해치웠다
린네아's 데린저(크리티컬)
2d: 2
2
3
4
5
6
7
8
9
10
11
12
20
*
1
2
3
4
5
6
7
8
9
10
0 damage
Gain 50 experience
(except on critic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측은
21+9
측은해
"...그럼, 그 목. 내놓아라....!"
캐츠아이를 켜고
난입 즉히 목표는 샤먼.
공격은 언제나의 콤보메뉴.
rolling 2d6+7
(
+
)
+7
3
5
15
명중
rolling 2d6+1
(
+
)
+1
5
3
9
큿
19.
생명저항력 판정입니다.
전에 생저군
칫. 애매한데.
케르하는 매 턴 종료 시
독 속성 마법 대미지 5 점을 받습니다.
물론 5는 받아야하지만.
하스?
흠.....
독 해제시키는게좋은가 아니면 고기방패를2체 추가시킬까 고민중
그럼 어쩔까나....
포스갈기기에도 마나없고
...아 접촉이네;;
rolling 2d6+6
(
+
)
+6
5
1
12
rolling 2d6+5
(
+
)
+5
3
5
13
회피
턴엔드
rolling 1d3
(
)
1
1
rolling 1d3
(
)
2
2
케르하 하스에게 견제 공격
rolling 2d6+7
(
+
)
+7
5
1
13
rolling 2d6+7
(
+
)
+7
6
6
19
rolling 2d6
(
+
)
2
1
3
zzzzzz
ㅋㅋㅋㅋㅋㅋㅋ
대미지
rolling 2d6+5
(
+
)
+5
6
5
16
하스에게 16대미지
이어서 나스락 행동
이동하여 난전 돌입합니다.
위압의 시선 대상 린네아
rolling 2d6+6
(
+
)
+6
3
6
15
정신 저항력 판정입니다.
rolling 2d6+8
(
+
)
+8
4
1
13
으으음
테일 스워브
대상은 하스 케르하 말입니다.
rolling 2d6+8
(
+
)
+8
6
5
19
rolling 2d6
(
+
)
5
4
9
rolling 2d64
(
+
)
11
1
12
?
12?
rolling 2d6+4
(
+
)
+4
3
2
9
d64펌블
rolling 2d6+6
(
+
)
+6
4
4
14
rolling 2d6+6
(
+
)
+6
3
2
11
rolling 2d6+6
(
+
)
+6
2
1
9
순서대로
케르하 하스 말에게 입히는 대미지입니다.
대상은 말입니다
rolling 2d6+8
(
+
)
+8
6
2
16
rolling 2d6+5
(
+
)
+5
1
3
9
rolling 2d6+6
(
+
)
+6
3
1
10
10대미지!
-5
선제 판정 부탁드립니다!
순간 렉이 왓었다 허허
프로그맨 부터
rolling 2d3
(
+
)
1
3
4
케르하 말
견제공격하고요
rolling 2d6+7
(
+
)
+7
6
1
14
rolling 2d6+7
(
+
)
+7
5
3
15
rolling 2d6+5
(
+
)
+5
4
3
12
rolling 2d6+5
(
+
)
+5
6
2
13
8남았습니다
먼저 촉수 부터 공격
대상 케르하 하스로 각각 한 대 씩
rolling 2d6+8
(
+
)
+8
1
4
13
rolling 2d6+8
(
+
)
+8
6
3
17
rolling 2d6
(
+
)
6
3
9
rolling 2d6+6
(
+
)
+6
5
3
14
rolling 2d6+6
(
+
)
+6
1
1
8
케르하는 14댐
하스는 8댐
-1임
미안
1남네
방호점 잘못 계산했다
촉수는 이미 다 행동했어요
대상 케르하
rolling 2d6+6
(
+
)
+6
1
2
9
정신 저항력 판정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턴!
아 케르하 독은 3턴 동안 지속이에요!
해주시면 감사하죠.
네
한번엔 못 보내겠고
템페스트 꺼냅니다
타겟+크리
rolling 2d6+7
(
+
)
+7
1
4
12
명중
마신은 비명을 비명을 지르듯 알 수 없는 소리를 냅니다
그리고 시선은 린네아를 향합니다.
케르하에게 큐어하트, 5점마정석하나 깹니다
행사판정
rolling 2d6
(
+
)
3
4
7
펌블아니니 성공
rolling 2d6
(
+
)
5
2
7
(흔들리는 유혹
아직 말 남았습니다
아 안닿나
있습니다.
촉수 생존 시
촉수? 프로그맨?
rolling 2d6+6
(
+
)
+6
5
4
15
rolling 2d6+6
(
+
)
+6
2
4
12
명중
rolling 2d6+2+2
(
+
)
+2+2
5
6
15
이거 단순히 하스다이스가 안좋았던거구나
독 이번이 마지막턴이지?
다음 턴이 마지막이죠
포션 먹어야지.
안티도티포션을 마십니다. 달성치 15 이하의 독 해제. 16 이상이면 난 울어야지 뭐...
딱 15였습니다
죽음으로 큰일인데?
나스락 먼저 행동합니다.
촉수 1체 이탈 선언합니다
인원 수 동일하기에
인원수 x2까지는 막을 수 있지.
막을 수는 있겠네요
부위 수
이동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동 방해는 여러 캐릭터가 협력하여 할 수 있습니다.
말아 넌 말고기행이다ㅋ
"가게 둘까보냐!!" 말에탄상태로 마신의앞으로 뛰어듭니다
이러면 기억 상 턴 소실이였나
맞죠?
우선은 그러면 나스락은 턴 종료 상태
rolling 2d3
(
+
)
2
1
3
하스 케르하
견제 공격으로
rolling 2d6+7
(
+
)
+7
4
1
12
rolling 2d6+7
(
+
)
+7
2
4
13
rolling 2d6
(
+
)
1
1
2
50점
대미지는
rolling 2d6+5
(
+
)
+5
6
1
12
12 댐이네요
응...크리...왜 지금...
이러면
턴 종료
여러분의 턴입니다!
타겟+크리
rolling 2d6+7
(
+
)
+7
3
1
11
명중!
코어 파괴!
1번 프로그맨에게 달려갑니다.
귀찮게 했겠다...
캐츠아이도 안키고.
rolling 2d6+5
(
+
)
+5
6
1
12
명중
rolling 2d6+1
(
+
)
+1
5
1
7
17-방호점 데미지
이제 다시 선제 입니다!
넘넼ㅋㅋㅋㅋㅋㅋ
뭐...좋은게 좋은거죠
사유 : 사형.
rolling 2d6+5
(
+
)
+5
4
6
15
rolling 2d6+1
(
+
)
+1
3
5
9
19-방호점
템페스트 적당히 던져두고 마지막 데린저를 꺼내서 쏩니다
마정석 깨고
rolling 2d6+5
(
+
)
+5
1
2
8
rolling 2d6+5
(
+
)
+5
4
4
13
ㄹ
바뀌었다면
와
감사합니다
22
일단 말로 공격
rolling 2d6+6
(
+
)
+6
6
1
13
rolling 2d6+5
(
+
)
+5
5
4
14
눈치 없게 피했어!
rolling 2d6+9
(
+
)
+9
5
1
15
rolling 2d6+5
(
+
)
+5
3
1
9
저항 실패
rolling 2d6
(
+
)
1
1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여기서... 경험치 파밍을 하네
이야
이 번개팟
하십쇼!
프로그맨은?
rolling 1d3
(
)
2
2
하스 때립니다
rolling 2d6+7
(
+
)
+7
4
1
12
회피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
)
3
5
8
rolling 2d6+5
(
+
)
+5
6
3
14
14 대미지
선제 부탁드립니다!
....
쟤가 살고 싶다자나...
한턴정돈 더주자...
rolling 1d4
(
)
2
2
하스 때리네
rolling 2d6+7
(
+
)
+7
6
2
15
rolling 2d6
(
+
)
4
4
8
rolling 2d6+5
(
+
)
+5
6
6
17
마지막 발악이네
위험했다
3남았습니다
자원 안쓰는건 나뿐이다
언제나의 콤보메뉴.
rolling 2d6+5
(
+
)
+5
5
2
12
발악이!
심함!
rolling 2d6+5
(
+
)
+5
4
3
12
근데 패스해도 되지 않을까요?!
찾죠.
보스 잡은 린네아가?
기부니가 좋잖아.
"난 좀 쉬어도될까...."
"...난 사람을 찾고 올게."
".......나 같은 사람이 태어나면 안되니까."
많은 피해를 입지는 않았습니다.
아니.
케르하는 마을 사람을 모르니
알 수 없겠지..
이 이야기는 여기서 이제 끝을 바라봅니다.
보지않을수가?
ㅋㅋ
이후의 이야기는….
이후의 이야기는….
이후의 이야기는….
"...[마역]을 본 이상."
케르하는 두사람을 바라봅니다.
"좀 더 많은 곳을 눈에 담고 싶네요."
(3번 이하로
배드 엔딩으로 5 종류
노멀 엔딩으로 2종류
굿 엔딩으로 1 종류 있습니다.
다른쪽 노멀은?
그날 어린아이가 돌아옵니다.
오우거인 채로요
네
둘 다 클리어 하지 못할 경우
마을 사람들은 다 죽고
여러분의 생존 여부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외에는 별로 다를게 없네요
결국 총합해서 말하면
미션 실패라서
따지고 보면 1종이겠네요
난이도를 꽤 높게 잡고 만든 만큼
굿 엔딩은 힘들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진행했습니다.
좀 더 넉넉했겠죠
던전 즉 오우거 루트만
만들어두었는데 삘 받아서 즉전에 한 루트 더 추가했었던거라
한 쪽만 클리어해도 엔딩은 엔딩이였습니다.
그때는 배드 엔딩이였겠지만요.
전투도 따로 없었을거에요
여러분이 떠난 뒤 오우거가 활동을 시작해서
마을이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는 것 하나
이렇게 배드 엔딩을 준비해두었고
다음 시나리오는 새롭게 짜느라 조금 걸리겠지만
아이디어는 있으니 준비하면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해볼 수 있겠네요
그대로 아닐 가능성이 큰데
아쉽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로그는 오늘 올려두겠습니다!